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1)
기술반응로에 대한 건데, 물론 많은사람들이 생각한걸 토대로 작성해보자면...
테란 3티어 건물 융합로에서 '기술반응로'를 연구하는겁니다.
그리고, 테란 기술실과 반응로를 파괴하고 다시 짓기 번거로우니
기술실이나 반응로 탭에 "기술반응로로 연구" 기술을 추가하는거죠.
그리고 부속건물이 없는 병영에서의 기술반응로 연구는 "80초"로 합니다.
반응로가 60초, 기술실이 25초니까
기술실에서 "기술반응로" 연구는 55초
반응로에서 "기술반응로" 연구는 20초가 걸리게 설계하면,
어느정도 좋은 밸런스랑 효과를 거둘수 있을것 같네요.
(2)
사실상 염블비의 생체능력이 유저들의 반심을 사는것이 사실입니다.
차라리 의료선 치료기술에 록(rock)을 달아서
생체 치료/기계 치료로 바꿔가면서 할수있도록 하는게 좋을것같네요.
물론, 생체가 에너지1당 3 회복이니
기계는 에너지1당 2회복이라던가 혹은 치료딜레이를 길게 한다던가.
혹은 의료선을 바이킹처럼 의료선/수리선으로 바꿀수있게 하면 되지 않겠나 싶네요.
(3)
솔직히 사신이 언덕시야를 보일수있게 된거에 대해선 아무말도 안하겠는데
치료능력은 조금 실망입니다. 불사신으로 개명하던가 사신이면 공격능력을 특화시켜야죠.
불멸자가 생존능력과 몸빵능력이 향상된것처럼 사신은 적에게 죽음을 안겨줘야지
왜 지혼자 살려고 체력회복을 합니까
차라리 사신도 신이니까 체력을 좀 늘리고 광물을 더 먹는 식으로 하면 좋죠
개뻘글 됬네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