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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의 날개 초기쯤에 관계자가 말했던걸 어디서 봤어요
블리자드는 브루드워 때 메카닉으로 토스전 선 방어하면서 멀티 꾸역 먹으면서
전선유지하면서 전진한뒤 토스가 뚫으면 이기고 못뚫으면 토스가 죽는 상황자체를
정말 싫어해서 바꾸려고 했다는군요
재미없다고 느껴서 인지.. 아님 획일화 된다고 느꼈는지 모르겠지만
그결과 불멸자라는 중장갑 상대 씹사기 유닛이 나왔고 광전사의 좀비모드가 ㄷㄷㄷ
그결과 토스전 순수 메카닉은 보기 힘들죠
취지는 좋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요
군심에서는 메카닉의 활용도를 높히겠다고 했으니
보긴 봐야겠네요
그러나 아직 유닛 디자인 이나 설정을 맞추는 단계니까 꽤 시간이 걸릴듯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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