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무서워요....
어쩌다 연게를 알게 되서리...ㅋㅋ
예전부터 러블리즈를 관심 있게 보아 왔지만 이리 될줄은...
망설이다 러블리너스 1기 가입을 하고, 공식 팬클럽의 맴버면 소녀들 음반은 사야지 하고 밀린 음반은 1장씩 구입을 하였네요.
이번 A New Trilogy 예약 구매를 한다기에 당연히 Yes@@에서 2장을 가볍게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연게에 와서 보니 신나라에서만 포스터 증정이라 나와 있더군요. 이왕 산거 포스터도 탐나서 신나@에서도 2장을 예약 하였습니다.
쇼케이스 응모를 받는다는 소식을 듣고 쇼케이스에 응모( 뭐 기대도 안했어요) 안되면 어쩔수 없지 하고 치트키는 구매X
그런데 말입니다! 쇼케이스에 당첨이 되다니!!!
아마 그때서부터 였을 꺼에요....쇼케이스!!
소녀들을 한번 보기 시작 하니 이 아재의 마음에도 새로운 삼부작이 두둥!!
결국 주책인줄 알면서 우리동네 예체능 공방 신청을 하고, 오늘 공방까지 다녀 왔습니다.
신나라에서 구매한 앨범은 공방에 가기위해 준비할 그때까지도 안오고, 결국 강남 교보에서 인증용으로 하나 구입 하였습니다.
강남 교보에서 구매한 앨범 입니다.79441694
뭐 포스터는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윗 배경은 오늘 예체능에서 받은 손배너 입니다.!
이 앨범은 개봉은 스포월드 화장실에서 몰래 개봉을 하였습니다. 미리 개봉 안했으면 앨범 인증 받으며 할뻔 했어요. 안에 씨디 있는지도 확인 하시더라고요.
시간대 별로 작성 하는 거라 잠시 예체능 이야기를 할께요.
쇼케이스때도 느낀 거지만, 덕질의 시작은 줄서기와 기다림 이더군요.
2체육관 입구에서 한참을 기다리다 3시가 되기전에,러블리너스는 따라 오라고 하니 사람들이 우르르 따라 가는대 대로변 옆 인도까지 가서 확정번호 대로 줄을 서고 인증을 받고 또 한참을 기다렸습니다.
4시 20분경 줄서서 2체육관 입구 근처까지 가서 또 기다리다 입장권을 받고 입장~ 러블리너스 매너 참 좋아요. 줄도 잘스고 인솔자가 참새 하면 짹짹 할거 같은 분위기였네요.
저는 3열에 앉게 되었습니다. 근데 1열 가운데가 쭉 비어있어서 관계자 자리인가 했네요.
멀리서 며칠전에 봤던 천사소녀들이 보이더니 저희 앞으로 와서 아츄를~~ㅠㅠ 완전 감격 소녀들과의 거리 7미터도 안되는 거리!!
아츄가 끝나고서는 데스트니(고란어)를....ㅠㅠ 대박이였어요!! 공방을 가서도 이리 가까이서 볼수 있을까요??
그런데 그런데....노래 끝나고 소녀들이 1열에 앉네요.. 헐!! 오늘 2열 분들은 완전 초대박 이였지요.
전 3열이라 소녀들과의 거리 1미터도 안되고!!
우와 이거 보세요!!
사진은 피디님께서 요령껏 찍어도 된다 하셨습니다. 그래서 진짜 많이 찍었고요! 나머지 사진은 예체능 방송 후 공개 할께요!!
(대부분 라이브포토로 찍어서 움짤 입니다)
녹화가 끝난후 소녀들 배웅까지 끝내고 집에 오면서 덕력이 아주 아주 충만해 졌지요!!
폴라로이드 흠 내심 기대 했었지만, 폴라와 비교 못할 거리에서 소녀들을 영접 한것 만으로도 이미 세상을 다 가진거나 다름 없었으니!!
집으로 향하면서 8시 50분 부터 알람을 세팅하고!!
운명의 21시5초 전에 사전에 입력하고 대기 했던 신상 정보를 등록 하였습니다!! 그래고 제 글 아래로 적혀 있는 100건에 가까운 글들...ㅠㅠ
우선 마음을 비우자!!(집엔 앨범이 와있으니!!) 하고 틈만 나면 공카 새로고침!!ㅋㅋㅋ
그리고 집에 왔습니다.!!
우선 어제 왔어야 했던 시나라 발 2장
79429649
79428608 고라니라니!!
바로 그래24
예인이가 1장이고 빵떡이가 없다니!!ㅠㅠ 뭐 괜찮아요!! 팬싸용 앨범이 있으니!!
빵떡이 빵 사진을 올리려 했으나 라이브 포토라 패스 할께요!!
그리고 글 작성 하면서 공카를 확인하니!! 나름 댓림 선방 했네요!!
그렇습니다. 내일 상암에서도 소녀들을 보게 되었습니다!!ㅠㅠ
처음이고 젋은 친구들 사이에 있어 주늑이 들었지만 그래도 내일 아니 오늘이군요. 오늘 보면 익룡이 되어 있을듯 합니다~~
그럼 모두 스트리밍 열심히 하시면서,러블리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