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과거 폭로글? 설현의 동창이라고 주장한 누리꾼이 설현의 인성을 칭찬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인터넷 커뮤니티 캡처 |
알고 보니 설현 인성 칭찬글…
[더팩트|권혁기 기자] 인기 걸그룹 AOA 설현(21, 김설현)의 동창으로 추정되는 누리꾼의 폭로글이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18일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설현 동창이 올린 과거 폭로글ㄷㄷ'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게시자가 퍼온 글로 "나랑 같은 중학교 나왔음. 중학교 3학년 때 같은 반이었음"이라고 시작된다.
설현 동창으로 추정되는 글쓴이는 "난 얘가 경기예고 입학한다고 했을 때부터 데뷔를 손꼽아 기다렸다"며 "사실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 나갔을 때 터트리려고 했는데 별로 유명하지 않아 정식 데뷔까지 기다렸다"고 말했다.
이어 "곧 걸그룹 데뷔한다고 하는데 나는 얘가 잘돼 너무 기쁘다. 얜 정말 인성이 된 아이"라면서 "솔직히 요즘 아이돌 과거 비리 터트리는 사람들 많은데 난 진짜 얘 칭찬해주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중학교 때부터 정말 착했다. 학교에 얘 싫어하는 사람 없었을 것"이라고 회상했다.
또 "공부도 우리반 5등 안에 들었던 걸로 기억한다"며 "진짜 착하고 인성 바르고 얼굴까지 예뻐서 선생님들도 좋아했다. 진짜 여신으로 추대하는 애"라고 강조했다.
게시자는 글과 함께 설현의 과거 사진까지 올려 글의 신빙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