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음슴체
아는분과 2인팟 하는데 경쟁전 3100점대 하나무라 수비가 걸렸음
메르시 70시간 넘게 플레이한 유저고, 루시우로는 힐토템짓만 하지만
메르시로는 팀이 받쳐준다면 캐리도 가능하다 스스로 생각할 정도로 자부심이 있음.
그리고 하나무라 수비는 B거점 메르시가 꿀임.
A 거점에서 뚫린다고 해도 이미 차있는 궁으로 B거점에서 단체전멸해도 메르시만 살아있으면 역전각이 몇번이고 가능함.
그래서 메르시를 픽하고, 적당히 A거점 막다가 뚫리고 B수비를 하는데
A거점 막을때부터 루시우해달라고 찡찡대던 4인팟 중 2명이 빨리 루시우 하라고 메르시 원힐로 어케 막냐고 재촉함.
그럼 자기네들이 4인팟이니 2힐체제로 루시우를 픽하던가 해야되는데 힐러한테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는것부터 어이가 없었지만 부활궁만 쓰고 바꾸겠다고 했음.
근데 진짜 하.나.하.나 따로 짤리는거임. 부활역전각도 없이 걍 밀리다가 3인 살리고 죽었음.
그리고 디바로 바꿔서 비볐지만 역시나 뚫림 ( 하도 2명이 찡찡대서 저희 파티원이 탱빼고 루시우를 셀렉해주셨었음 )
그러고 공격을 준비하는데 찡찡대던 파티원 2명이
" 메르시 바꾸라니까 ㅈㄴ 안바꾸고 지고집만 하니까 쳐뚫리지"
" 루시우 픽하라니까 존나말안들음ㅋㅋㅋ 부활쓴적이나있음? 힐존나못하네" (있음)
이 지X하길래
"메르시 부활궁만 쓰고 바꾼댔잖아요; 그리고 울팟원이 루시우 픽해줬잖아요"
라고 대답하니까
" 그니까 첨부터 루시우를 픽하라고 했잖아 ㅋㅋㅋㅋㅋㅋ 뭘잘했다고 "
" 메르시만 했다길래 믿은게 죄인듯 내가 해도 쟤보단 잘함"
이러면서 더 도발하는거임. ㄹㅇ 화나서
"제가 메르시 70시간인데 힐러를 해도 님들보다 몇시간은 더했어요 ㅋㅋ 님들 짤리는 속도 보니까 뭐 루시우 힐량으론 못따라가겠더만 뭔 개소리를 하세요? 제가그래서 부활쓰고 바로바꿨잖아요 뭔 고집을 부려요 제가"
라고 하니까
"노력해도 안되는게 있는가보지 ㅎ 메르시 70시간 했는데 그렇게 못하면 걍 루시우 하시지...ㅋ"
"ㅇㅇ 내가 메르시 함 님보단 잘함 (메르시 픽)"
하고 저는 자리야를 픽하고 공격을 시작함
4명중 나머지 1분은 조용하게 있으셨고 나머지 1분은 왜들 싸우세요 그냥 열심히 합시다 그만하세요 라면서 계속 중재함
그런데 겜시작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라고 사람들이 목소리로 빨아주니까 좋든?"
이지랄하고 시작하는거임 ㄹㅇ 존나 여기서 멘탈 터지고
전 목소리가 ㅈㄴ 초딩 남자애여서 평소에도 보이스하면 웬 초딩이 들어왔냐부터 좋게 봐주면 목소리가 보이시한데 여자세요? 같은 소리를 자주 들음.
절대 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로 도발하면 도발했지 여자라고 빨아주는 ㅅㄲ 극혐하는데다가 그런ㅅㄲ 만나봐야 근300렙까지 2번정도 만남ㅋㅋㅋㅋ
얼탱이가 없어서 ㅋㅋㅋㅋㅋ 걍무시하고 겜시작했는데 어차피 이미 터진 멘탈 복구도 불가능했음
그리고 메르시 루시우 2힐이었는데 메르시 2인궁 1번쓰고 죽음.
루시우랑 메르시 힐량이 팀원 죽는 속도를 못따라감. 이건 빼박 실력 차이였고 자리야 하면서 팀원 죽는 꼬라지만 계속 봤음.
메르시가 아나로 바꾸고 루시우도 다른 픽으로 바꿨으나 절대... A거점을 못뚫었음. 너무나도 당연한 결과였고...(실력차이)
그리고 그와중에 불타고 있는건 나혼자였음..
마지막에 힐량 체크해보니 6천 가까이 계속 힐금 유지상태여서
"ㅋ 계속 힐금이네 메르시 저보다 잘하시겠다면서요"
라고 말하니까 메르시가 4인팟 파티탈퇴하고 나가버림
나한테 어그로 끌었던 나머지 1명도 나가버림. 파티 쫑난듯
멘탈터진 상태로 담판에 멀쩡한 사람 남은 2인팟 만남.
그중 중재하던 1분이 전체챗으로 "죄송해요 저희도 두명다 정신 멀쩡한애들 아닌거 알고 파티 쫑냈어요 이해해주세요" 라고 했고 내심 고소해했음... 사이다는 아니지만 약사이다 정도 되네요.
이런 일도 비일비재합니다
목소리가 초딩같고 좀 낮다 보니까 햄최몇? 몇키로임? 초딩임? 변성기안지남? 이런 소리 수도없이 들었는데
이렇게 스토리를 짜서 힐러못함 > 열심히해도 넌 안되나보지 > 여자라고 빨아주니까 좋던? 하니까 뭐 멘탈이 아무리 강해도 깨지겠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는 그래서 팀보이스 절대 안하려고 합니다. 브리핑도 안하고 남들이 하는것만 들으려구요.
이게 트롤이라고 하기엔 아직 한국 게임문화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은것 같아요.
여자라고 욕먹기보단 트롤이라고 욕먹는게 낫습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