는 어마어마한 양의
자체제작 콘텐츠들딱히 방송은 자주 안나오길래 쉽게봤다가 밤새워서 봐도 봐도 도무지 끝이 안나는 유투브 영상들 때문에 다들 식겁함
( 많은 영상들 덕에 팬들의 2차편집영상도 엄청 많음. 한번 보기 시작하면 연관동영상, 추천동영상의 무한 반복 )
다른 아이돌들에 비해 공중파 출연 빈도는 한참 낮은 반면
이정도로 큰 팬덤을 키울수 있었던 계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유투브 활용력
ㅡ
* 소속사 제작 콘텐츠 *방탄밤2013년 데뷔와 동시에 시작된 콘텐츠로 현재 250개가 넘음 (보통 접하게되면 어마어마한 양에 이거 언제 다볼까 이생각부터 하게됨...)
잠자는 영상, 게임하는 영상, 밥먹는 영상, 이 닦는 영상 등등 대기실에서 하는 모든 사소한 일들이 담겨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고,
해외공연시 호텔에서의 일상이나 연말무대, 스페셜 무대, 스페셜 엠씨 비하인드도 꼬박꼬박 올라옴
그냥 1년 365일중 대부분은 쉬는 시간에도 카메라가 항상 옆에 있다고 보면 됨ㅇㅇ..... 귀찮을텐데 매번 찍는게 더 신기한...
꿀 FM 06.13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데뷔 기념일,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에만 올라오는 영상
나름 중간 광고 타임이나 노래 타임도 갖춰져 있고, 주로 멤버들의 익명 제보 소개
( 매번 수많은 레전드가 탄생하며, 자기들 끼리 놀기때문에 진짜 라디오 나오는거보다 오히려 볼거리가 많음 )
로그하루를 정리하는 영상 일기장으로 이미 데뷔 전 연습생 신분일 때 부터 꾸준히 올라오던 콘텐츠 ( 현재까지 약 130개 )
일기인만큼 "난 오늘 무엇 무엇을 했다." 같은 다소 생소한 말투로 찍어야하는 걸 어색해 하더니 이제는 뻔뻔하게 다들 잘함
BTS Episode말그대로 뮤비촬영, 자켓촬영, 광고촬영 현장 비하인드 영상
안무 영상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 후속곡, 1회성 곡들까지 30개가 넘는 안무 퍼포먼스 영상
가끔씩 스페셜 버전으로 도령소년단, 할로윈소년단이나 매력발산 버젼들도 올라옴
ㅡ
* 멤버들 제작 콘텐츠 *( 누가 시켜서 하는거 아니라 그냥 자기들이 하고 싶어서 직접 기획해서 하는거
어쩌다보니 한명도 빠짐 없이 모든 멤버들이 각자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음 )
진 :: 잇진먹기 위해 사는 잘생긴 남자가 그냥 밥만 먹음
자연......라식... 돈.....들일.... 필요...없어......
슈가 :: 앨범 리뷰얼굴 한번 안나오지만 손덕후, 목소리덕후들 죽어나는 콘텐츠
앨범 한장한장 넘기면서 비하인드 이야기 설명
제이홉 :: hope on the street단순히 '내가 이만큼 춤을 잘춘다'를 보여주는 콘텐츠가 아니고
몸풀기 스트레칭 부터 시작해서 기초부터 하나하나 보여줌
원래도 춤 잘추는거 알았지만 새삼 더 느끼게 되는 영상
뷔&지민 :: 구오즈 만다꼬구오즈 동갑내기 둘이 상황극하면서 사투리 알려주는 콘텐츠
이거 진짜 귀여우니까 세상 사람들 다... 봤으면...좋겠다...정말.....
랩몬스터&정국 :: 1분 영어아이큐 148, 전국 모의고사 상위 1퍼 랩몬스터가 짧은 영어표현 알려주는 콘텐츠
전정국 같은 사람들이 보면 좋을 방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홉&슈가 :: 화개장터5달전에 오픈 영상 올렸다가 잠수타고 어제 대국민 사과방송하고 정식으로 시작됨
이미 앞서 멤버들이 할만한건 다해서 정말로 무근본 콘텐츠인데 어이없게도 제일 웃김
ㅡ
※ 유투브 BANGTANTV 와 V앱에서 진행되는 외부의 기획 없이
소속사나 멤버들의 기획으로 진행되는
지속적인 콘텐츠들만 정리 되어있습니다 ※
( 달려라 방탄이나 방탄가요 같은 V앱 기획 콘텐츠들이나, 신인왕이나 아메리칸 허슬 라이프 같은 리얼리티 방송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