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유플레이 게임 어떻게 사냐고 묻길래 겜 사는게 다 그렇지 뭐 이러면서
잘 보거라 이렇게 구매 하는거란다 이러면서 80% 할인하고있는 디비전으로 예를 보여줬어요 ..
구매 들어가서 대충 막 치고 페이팔 로그인 하는순간 구매되어져 버렸어요ㅜㅜㅜㅜㅜㅜ
사실 유플레이에서 구매는 처음해봤는데 라이브러리에 있는 게임인데 사져버릴줄은 몰랐거든요 ;;
비자카드에 돈이없을 줄 알고 맘편하게 보여줬는데... 디비전이 10유로 1만2천원 이더라구요..??
저는 구매 되자마자 너무 당황해서 내역확인 했는데 세상에 잔고에 1만 7천원 남았는데 그걸 써버렸어요 .하...
차라리 디비전 골드에디션이나 없는 게임들도 시범을 보여줬어야 하는건데 ..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으우요요 ㅠㅠ.
넘 멘붕와서 진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이건 2016년 3월에 디비전 구매 했구요 ㅠ..
이건 유플레이 라이브러리인데 2개나 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플레이 쪽으로 환불요청 고객문의는 넣기는 했는데 으엉..ㅠㅠ
환불 언제쯤 될까요 ㅠㅠ 스팀은 쉽게 되던데 유플레이는 환불이 안된다는 말을 들어서 너무 걱정이에요 ..
이제 의업에 종사할 허락을 받으매 나의 생애를 인류봉사에 바칠 것을 엄숙히 서약하노라.
나의 은사에 대하여 존경과 감사를 드리겠노라.
나의 양심과 위엄으로서 의술을 베풀겠노라.
나의 환자의 건강과 생명을 첫째로 생각하겠노라.
나는 환자가 알려준 모든 내정의 비밀을 지키겠노라.
나의 위업의 고귀한 전통과 명예를 유지하겠노라.
나는 동업자를 형제처럼 생각하겠노라.
나는 인종, 종교, 국적, 정당정파, 또는 사회적 지위 여하를 초월하여 오직 환자에게 대한 나의 의무를 지키겠노라.
나는 인간의 생명을 수태된 때로부터 지상의 것으로 존중히 여기겠노라.
비록 위협을 당할지라도 나의 지식을 인도에 어긋나게 쓰지 않겠노라.
이상의 서약을 나의 자유 의사로 나의 명예를 받들어 하노라.
----------------------------------------------------------
나는 일생을 의롭게 살며 전문간호직에 최선을 다할 것을 하나님과 여러분 앞에 선서합니다.
나는 인간의 생명에 해로운 일은 어떤 상황에서나 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간호의 수준을 높이기 위하여 전력을 다하겠으며 간호하면서 알게된 개인이나 가족의 사정은 비밀로 하겠습니다.
나는 성심으로 보건의료인과 협조하겠으며, 나의 간호를 받는 사람들의 안녕을 위하여 헌신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