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인지 금방인지...또 이벤트 후기를 쓰게 됐네요.
마침 점검도 끝날 생각을 하지 않고..
사실 이전 이벤트인 코토리 스코어 매치는...마지막 날에 친구 놈과 술을 하도 퍼마시는 바람에 술병이 나서 각컷도 못 했...기 때문에 쓸 후기가 없었네요.
킄...3개...남겼네요. 요즘들어 조금 바쁘기도 하고 해서..제대로 달리질 못했네요. 이벤트 마감날 새벽 6시까지 하다가 자고ㅠㅠ 모은 나팔은 모두 녹여야 했기에 그렇게 했네요.
거기에 빈약한 스마일의 스코어링 카드기에..스컷은 해야겠다 해서...
일단 곡 스코어링은 250위, 누적 스코어 랭킹은 130위에 랭크 됐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4배 곡으로 전부 나팔을 녹이는 바람에..스코어링도 제대로 못했네요.
4배 하드곡은 20번 플레이 했네요. 말 그대로 나팔을 다 소비하기 위해서 한 거라..정신줄 놓고 쳐서 점수도 미천하네요ㅠㅠ
기본 하드곡은 2번? 3번 정도 했던 걸로 기억나네요. 스샷을 안 찍어 놔서...
그리고 수집 이벤트의 묘미는 역시 익스퍼트 곡들을 플레이하는거죠. 헿...
니코프리..패턴이 재미있는 곡이죠. 쉽기도 하고..전형적인 물량곡이라는 느낌이 들긴 하네요.
호대장의 솔로곡이죠. 가사가 마음에 드는 곡 중 하나라서 즐겁게 플레이 했네요. 노트도 근본없고재미있고.
머메이드 페스타는 두 곡 다 좋아합니다. 다만 이 곡은 미묘하게 그레이트가 많아서 전 스코어링은 힘들더군요. 할 때마다 느끼지만 곡 마다 확실히 이런 곡이 있는 것 같긴 해요...안 그래도 스마일 덱 약한데..ㅠ
비트 인 앤젤!! 제가 아주 좋아하는 익스퍼트 곡 입니다! 노트가 개 같기찰지기 때문이죠. 이 곡은 할 때마다 아주 기대 됩니다. 제 손가락을 괴롭혀줄 곡이니까요 헠헠...내 손가락을 매도해주는 마키쨩과 린쨩이 있어서 행복합니다.
솔져 게임도 아주 좋아하는 곡 입니다. 이유는 비트 인 앤젤과 동일하죠. 벌써 85번이라니..할 때마다 손가락이 괴로운 쾌감을 느끼다보니 정신 없이 플레이 했나 보네요. 그리고 스코어링은...확실히 쿨 덱이 빈약함을 느끼게 해주는 스코어네요. 일단 힐 카드가 3장인가 되다보니 스코어링이 힘들어요 쿨 덱은...
그리고 제 부인인 노조미쨩과 에리쨩이 부른 유리의 화원!! 가장 좋아하는 곡 중 하납니다!! 논땅 사랑해!! 노트도 아주 재밌고 찰집니다! 이 곡도 일일 곡 익스퍼트 치고는 쉽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 곡이네요 개인적으론.
나머지 일일 곡들도 분명히 스샷을 찍은 것 같은데 없네요. 뭐지..지금 점검 중이라 다시 찍을 수도 없고...요일도 안 맞고..
이제 이벤트 익스퍼트 곡!!!
레벨 9 익스퍼트 따위 관심 없다!! 1번 하고 끝!!
헠헠 니코쨩 랜덤 익스로 날 괴롭혀줘 매도해줘 짓밟아줘!!
…….
랜덤 익스는 이후에 20번? 정도 치고 최종 스코어는 40만 3천점 정도로 기억 나네요.
뭐 아무튼 이러이러 해서...
를 얻었네요.헠헠 아이콘 스코어링인게 아쉽지만 그런걸 불평할 때가 아니기에 감사히 쓸 것 같네요.
이렇게 제 이벤트는 끝이 났습니다. 여러분들은 원하시는 결과 얻으셨나요?
다음 이벤트도 기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