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유 눈팅러 유부징어입니다.
오유에 제대로 된 글은 처음 쓰는데 하필 홍보글이네유... 제목 그대로 제 신랑이 만든 게임을 홍보해주려고 이렇게 팔을 걷어부쳤습니다.
아까 낮에 딴지에도 글을 올려서 핫게에까지!!! 올라갔었어유 (전혀 예상치 못한 핫게 영광에 손땀 겨땀 난리났었단...)
오유랑 딴지 같이 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걸로 알고있는데 또 뵐 수도 있겠네유!
제목 그대로 신랑이 어제 드디어!!! 2년동안 질질 끌어오던 겜을 어제 출시했습니다!!!!!!
신랑을 2005년에 처음 만났는데 그 때에도 자기는 게임 극장(?)을 만드는게 꿈이라며 뭔가 엄청나고 판타스틱한 무언가를 이뤄낼 것 처럼 스무살 저에게 얘기하던게 갑자기 생각이 나네유.
신랑에게는 그 꿈이 아직 현재진행형일지도 모르겠지만 현실은 같이 쫌!! 둘이 손잡고 제발 쫌!! 집 근처 극장이라도 갔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유..
아 그리고 어제 신랑에게 최종적으로 만들고싶은 겜은 무어냐고 물어보니 ‘젤다의 전설’이랑 ‘언차티드’라고 하네유.
먼 훗날 젤다 언챠같은 한국의 초거대명작 게임 제작자가 될(지도 모르는) 제 신랑의 첫 게임을 소개하려고하니 부디 조금의 관심이라도 가져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굽신굽신
게임 이름은 ‘큐브 오브 라이프’ cube of life 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게임 링크입니다. (지금은 안드로이드만 출시했어유 앱스토어는 개발중입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ornspirit.cubeoflife 그리고 아래는 신랑이 루리웹에 올린 게임 개발기에유.
http://m.ruliweb.com/hobby/board/600001/read/330 근데 사진이랑 내용을 같이 쓰려고하니 글 중간에 사진이 안 들어가네유! 이래서 다들 댓글로 이어 쓰는거였군여!!
그럼 저도 댓글로 이어가도록하겠슴다.
우선 아래에 있는 사진들은 게임 시작하면 나오는 적들 몇개만 캡춰해봤어유.
사진 순서대로 좀비, 스켈레톤(저는 망태할아버지라고 부릅니다), 거인이에유. 맨 마지막 사진에는 여러 적들 같이 있는데 이건 이따 댓글로 더 설명해볼게유!
좀비는 좀 빠른게 특징. 나중에 초록색좀비 나오면 옴청 빨라유! 그래서 저는 스킬중에 스피드를 젤 먼저 업합니다.
스켈레톤은 별거 없고 거인도 크기만 컸지 느리고 엄청 쉬워유. 근데 방심하다 한 대 맞으면 훅 가니 조심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