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엑박패드 전용 충전키트를 샀는데,
전용 배터리가 한번 다 쓰고 났더니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어요.
그랬더니 교환을 해주겠다면서 택배로 보내달래요.
그렇게 보낸 게 8일인데,
바쁘고 그래서 신경 못 쓰고 있었더니 20일 어제가 되서야 전화 와서는
배터리 받으셨냐고... 응...?
못 받았다고 하니까 확인해본다고 하더니
또 하루 지나서 방금 전화가 왔는데,
자기네 센터에 배터리 재고가 없어서 못 보냈다고 합니다.
근데, 재고가 들어올 때까지 우선 제가 보낸 불량 배터리를 가지고 있으라면서 택배로 다시 보내주겠대요.
?????
그래서 어차피 충전이 안되서 못 쓰는 불량 배터리인데 가지고 있는들 무슨 소용이며
택배비만 낭비되는 건데 뭐하러 그러냐고.... 그냥 불량 배터리 거기서 가지고 계시다가
재고 들어오면 교환해서 보내주시면 되지 않겠냐니까
한번 확인해보고 내일 다시 연락을 준다고 합니다.
뭐야 이게 ㅋㅋ.... 친절하시긴 한데, AS 진행도 느리고 뭔 재고 없으니 다시 돌려주겠다는 이상한 소리를 하고 있고..
황당하네요 ㅋㅋ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