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6/2(목) 정기 점검 중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변경사항]============================================
<그래플러>의 스킬(숄더태클) 효과음 수정이 추후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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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정한 결투장 변경 사항
* 상급, 특급 공정한 결투장의 HP 수치가 늘어납니다.
* 스킬 훔쳐배우기 미션의 최초 등장 조건이 기존 2단에서 1급으로 변경됩니다.
* 메카닉이 NPC에게서 '기계' 스킬을 구입할 수 있던 점이 수정됩니다.
□ 결투장 스킬 밸런스 변경
# 캐릭터 공통
* 중갑 마스터리
- 중갑 마스터리를 소유하지 않은 캐릭터가 중갑 방어구를 착용하였을 경우
캐스팅 속도와 공격속도, MP 회복속도가 낮아지는 패널티가 추가됩니다.
* 판금 마스터리
- 판금 마스터리를 소유하지 않은 캐릭터가 판금 방어구를 착용하였을 경우
캐스팅 속도와 공격속도, MP 회복속도가 낮아지는 패널티가 추가됩니다.
* 도약
-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 귀검사 공통
* 기본 공격
- 공중 콤보 시 기본공격 1,2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대시 공격
- 공중 콤보 시 날리는 힘과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쓰러스트
- 공중 콤보 시 날리는 힘과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단공참
- 단공참 1,2타의 공중 콤보 시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웨펀마스터의 광검, 도 마스터리 효과로 발생하는 단공참 3,4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웨펀마스터
* 리 귀검술
- 광검을 제외한 모든 리 귀검술의 공중 콤보 시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이면 뒤집기
- 쿨타임이 증가됩니다. 찍을수록 감소하는 쿨타임의 폭이 커집니다.
* 류심
- 쿨타임 1초 -> 2초로 증가됩니다.
# 버서커
* 다이하드
- 히트 리커버리 증가 수치가 감소됩니다.
- HP 회복량이 증가됩니다.
- 최소 HP 발동 비율이 15% -> 25% 로 증가됩니다.
- 버프 효과의 유지시간이 증가됩니다.
# 아수라
* 정신이 번쩍!
- 지속시간이 20초 -> 15초로 감소됩니다.
* 파동각인
- 지능 상승량이 감소됩니다.
# 여격투가 공통
* 기본 공격
- 공중 콤보 시 기본공격 2타, 3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로킥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공중 콤보 시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해머킥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헬터 스켈터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공중 밟기
- 쿨타임이 10초->7초로 감소됩니다.
* 넨탄
-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 스트라이커
* 본 크러셔
- 공중 콤보 시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비트 드라이브
- 발차기 타격의 적 경직시간이 증가됩니다.
- 최소 피니시 데미지가 증가됩니다.
# 스트리트 파이터
* 그라운드 킥
- 선딜레이가 감소됩니다.
- 암흑확률이 증가됩니다.
- 스턴 확률이 증가됩니다.
- 슈퍼아머 상태가 공격의 시작까지 유지되도록 변경됩니다.
# 그래플러
* 숄더 태클
- `레디~` 사운드가 아군에게만 들리도록 수정됩니다.(추후적용됩니다)
- 최소 속도가 증가됩니다. (최대 속도는 동일합니다.)
# 남격투가 공통
* 넨탄
-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 로킥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공중 콤보 시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해머킥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헬터 스켈터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공중 밟기
- 쿨타임이 10초->7초로 감소됩니다.
* 무릎찍기
- 쿨타임이 5초 -> 6초로 증가됩니다.
* 크라우치
- Z축 피격범위가 여성 격투가와 동일한 수준으로 조정됩니다.(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남넨마스터
* 나선의 넨 : 출
- 쿨타임이 7초 -> 8초로 증가됩니다.
- 공격 가능한 z축의 범위가 감소됩니다.
-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
- Z 축 공격 가능 영역에 대한 설명이 추가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넨 가드
- 쿨타임이 12초 -> 16초로 증가됩니다.
- 캐스팅 시간이 0.15초 -> 0.25초로 증가됩니다.
* 나선의 넨
-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 방어력 상승 효과가 감소됩니다.
- 재생성 시간이 6.5초 -> 7초로 증가됩니다.
* 사자후
- 캐스팅 시간이 0.4초 -> 0.5초로 증가됩니다.
* 뇌명 : 사나운 빛의 넨수
- 대시공격 시 캐릭터 몸통 부근에 있던 최하단 판정이 삭제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대시공격 시 넨수의 발톱 부분의 하단 판정이 증가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남스트라이커
* 효율적인 연소
- 최초 습득레벨이 48 -> 45레벨로 변경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클로즈 킥
- 충격파의 공격력이 크게 감소됩니다.
* 홍염 질풍각
- 공격력이 소폭 감소됩니다.
* 헥토파스칼 킥
-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 남스트리트 파이터
* 베놈 마인
-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 시전 속도가 대폭 향상됩니다.
- 스킬 시전 후 딜레이가 대폭 감소됩니다.
* 벽돌 투척
- 스턴 확률이 감소됩니다.
* 그물 투척
- 홀드 확률이 감소됩니다.
- 재투척 시간이 증가됩니다.
* 니들 스핀
- 대기 동작이 추가됩니다.
- 출혈 공격력이 크게 증가됩니다.
- 띄우는 힘이 증가됩니다.
* 그물 투척
- 선 쿨타임이 15초-> 20초로 증가됩니다.
# 남그래플러
* 숄더 태클
- 최소 속도가 상승됩니다.
# 남거너 공통
* 윈드밀
- y축 공격영역이 증가됩니다.
- 쿨타임이 5초 -> 5.5초로 증가됩니다.
# 남레인저
* 에어레이드
- y축 공격영역이 증가됩니다.
* 난사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선딜레이가 소폭 감소됩니다.
# 남스핏파이어
* 닐 스나이핑
- 최대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 C4 원격조작
- 슬로우의 효과가 감소됩니다.
* 네이팜 탄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풀 충전 시 화염지대의 범위가 증가됩니다.
# 남메카닉
* EZ-8 카운트다운
-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메카 드롭
-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스패로우 팩토리
-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여스핏파이어
* 플래시 마인
- 기절확률이 감소됩니다.
* 닐 스나이핑
- 최대 사거리가 감소됩니다.
* C4 원격조작
- 슬로우의 효과가 감소됩니다.
* 광자탄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풀 충전시 전자기장의 범위가 증가됩니다.
# 여메카닉
* EZ-8 카운트다운
-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메카 드롭
-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스패로우 팩토리
-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마법사 공통
* 기본공격
- 기본공격 1타의 공중 콤보 시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대시공격
- 공중 콤보 시 날리는 힘과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오라실드
- 데미지 감소율이 하향 조정됩니다.
* 매직 미사일
- 쿨타임이 0.5초 증가됩니다.
- 후 딜레이가 0.1초 증가됩니다.
* 디스 인챈트
- 10레벨 기준으로 최대 버프 해제 개수가 4개 -> 3개로 감소됩니다.
- 범위가 감소됩니다.
# 배틀메이지
* 용화패
- 공중 콤보 시 용화패 1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창 마스터리
-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 봉 마스터리
- 공격력 증가량이 감소됩니다.
* 더블 스윙
- 공격력이 감소됩니다.
- 충격파가 y축 아래방향으로 쏠려 생성되던 것을 무기를 내려치는 지점에 생성되도록
수정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황룡 천공
-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마도학자
* 블랙망토
- 암흑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 슈퍼아머 판정이 블랙망토 공격 후에 나타나도록 변경됩니다.
* 변이 파리채
- 저주 확률이 감소됩니다.
- 저주의 효과가 감소됩니다.
* 고출력 매직 미사일
- 경직이 감소됩니다.
* 칠링 파우더
- 공격영역이 감소됩니다.
* 데스 파우더
- 공격영역이 감소됩니다.
# 엘레멘탈 마스터
* 화속성 마스터리
- 공격력 증가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 수속성 마스터리
- 공격력 증가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 암속성 마스터리
- 공격력 증가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 명속성 마스터리
- 공격력 증가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 소환사
* 하급 정령
- 쿨타임이 20초 -> 10초로 감소됩니다.
* 상급 정령
- 쿨타임이 10초 -> 20초로 증가됩니다.
* 에체베리아
- 지속시간이 30초 -> 25초로 감소됩니다.
- 쿨타임이 20초 -> 32초로 증가됩니다.
* 루이즈 언니
- 쿨타임이 5초 증가됩니다.
- 아이스 니들의 공격 쿨타임이 감소됩니다.
- 아이스 니들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파이어볼의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프리스트 공통
* 프리스트 기본 공격
- 공중 콤보 시 기본 공격 1,2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성불
- 슬로우 확률, 효과,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 퇴마사
* 제압부
- 지속시간이 감소됩니다.
- 이동속도, 점프력, 적중률 감소 수치가 하향 조정됩니다.
* 질풍타
- 스턴 확률이 감소됩니다.
# 도적 공통
* 기본 공격
- 공중 콤보 시 기본 공격 1,2,3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더블 피어스
- 공중 콤보 시 1,2타의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대시공격
- 적의 경직이 감소됩니다.
-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던전에서도 적용됩니다.)
* 라이징 컷
- 띄우는 힘이 상승됩니다.
* 커스 스피어
- 발사 대기상태를 최대 2초 동안 유지가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로그
* 소닉 어설트
-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 버그 수정 사항
* 개인상점 구매 팝업에서 아이템 전체 개수를 합한 금액보다 소지금액이 적으면
아이템을 구매 할 수 없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추후 적용)
* 2차 크로니클 언스타퍼블 스톰 3세트 '샤이닝컷 공격력 증가' 옵션이
설명과 다르게 증가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3차 크로니클 <흩날리는 바람의 잔상 3세트> '오버드라이브 지속시간 증가' 옵션이
적용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귀검사, 격투가, 도적의 일부 유니크, 에픽 장비의
결투장 보정수치가 낮은 수치로 적용되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 채팅창 파티탭의 일반 체크 시 마을에서는 일반채팅이 채팅창에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도적의 2차 크로니클 아이템을 다른 직업이 장착 시 다른 직업의 스킬에도 증감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파티플레이 시 일부 증가대미지 옵션이 적용되지 않던 점이 수정됩니다.
□ 변경 사항
* 하루에 생성할 수 있는 캐릭터가 서버별 최대 2개에서 계정별 최대 2개로 변경됩니다.
□ 기타 사항
* 6월 3일부터 던파 - 프리스타일 풋볼 제휴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점검일 이후부터 던전에서 획득되는 '프리스타일 풋볼 축구화' 아이템을 모아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이게 뭔 개소리야
그냥 한번 띄워지면 끝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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