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름기나오는 지성(그러나 속은 건조한듯), 모공 큰 여징어입니다.
오른쪽 얼굴은 에스티로더, 왼쪽 얼굴은 메포 파데를 발랐습니다.
더블웨어는 쿨본색상을 추천해주시고 발라주셨는데, 클렌징크림을 스펀지에 덜어 피부화장을 지우고 스킨으로 피부정돈 후 갈색병을 살짝 바르고 더블웨어를 스펀지로 도포하였습니다.
메이크업 포에버는 핑크베이스였는데 색상이 뭐였는지는 정확히 안가르쳐주셨어요ㅠㅠ물어볼걸..
메포는 테스트전에 설문조사지처럼 피부타입, 피부고민, 어떤 화장을 원하는지 등을 먼저 적어서 4가지 파데중에 적합한걸 고르시더라고요.
메포도 역시 크림으로 화장을 지우고 픽서를 뿌린 후 프라이머와 이퀄라이저??..라는 것을 바르고 파데를 브러쉬를 세워서 도포하였습니다. 그 후 파우더를 아주 살짝 브러쉬로 발라주고 다시 픽서를 뿌려 마무리하였습니다.
그리고 7시간넘게 지난후까지 관찰해봤어요.
더블웨어는 처음에는 실망했었거든요. 요철이 부각되고 화장한티는 나는데 안예뻐서요. 근데 2~3시간 지나서 기름이 올라오면서부터는 급 예뻐지더라고요ㅋㅋㅋ 7시간 지나서까지 끄떡없어요.
아 이래서 지성들의 인생파데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쿨본 색상으로 테스트해준다고 하셨을때 사실 좀 두려웠었거든요. 뷰게에서 홍익인간 만드는 핑베라고 하셔서ㅋㅋㅋ 근데 제피부에 올려놓으니까 오히려 약간 노래져요...(..?) 엄청 밝은색은 아닌거같아요. 파데는 사바사니까 꼭 테스트받아보셔요!
메포는 색이 다양하고 예뻐요ㅜㅜ 진짜 색상 무슨색인지 여쭤볼걸...핑베라는거밖에 모르네요.
메포도 7시간 지나서도 무너지진 않네요. 더블웨어에 비해 약간 더 기름이 도는데 다크닝은 없어요.
더블웨어가 제피부에서 약간 노란끼가 도는데 비해 메포는 약간 더 화사하게 하얘요. 색도 이쁘고 모공도 블웨어에 비해 조금 더 잘가려줘요.
근데 이게 파데의 힘인지 여러 제품들의 힘인지 잘 모르겠네요ㅜㅜㅋㅋㅋ
저는 메포 브러쉬도 다른 제품들도 없어서...
여튼 파데테스트는 첨 받아봤는데 친절하시고 머뭇거리면서 고민하고있어도 먼저 돌아보시고 오세요~ 라고 말씀해주셔서 저처럼 소심한 뷰게분이라도 주저없이 꼭! 테스트하러 가시길 바라요!^o^
아직도 뭐살지 고민하고 있는건 안비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