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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대방의 패를 엿볼 수 있는 동물 한정
카멜레온 : 2명
사슴, 청둥오리, 토끼, 수달, 카멜레온: 각각 1 명
으로 한정,
더하기 + 초식동물 1명을 지목하면 누군지 알려준다.
(단, 동물패를 고른 직후 엿보기를 진행해서 연합작전을 방지한다.)
이렇게 되면 초식동물들은 무작정 잡아먹히기보다
자신의 서식지와 겹치지 않는 포식자와의 정보력으로 딜을 할 수 있다.
극초반에 거짓정보를 최대한 퍼뜨려 포식자들에게 대혼란을 주는 등ㅎㅎ
즉 피식자도 포식자만큼의 유리한 고지를 가질 수 있는 것.
아무리 생각해도
포식자가 상대방 패를 엿보는 건 에러..
(연합까지 있는데)
2. 서식지 변경
쥐가 들로, 사슴을 하늘로 변경. (사슴은 적당히 이름 바꿔야겠죠)
독수리는 청둥오리+사슴 무적연합 가능성이 있으니 하늘에서 짱박히는 짓은 안할 것이고..
수달은 토끼랑 연합하면 되고.
사자+쥐는 서식지가 같아져서 이동이 자유로워진 대신 무조건 들에서 하이에나를 먹어야 해서 좀 어렵긴 하겠네요..
보완룰로 되새김질(?) ㅋㅋㅋ 같은게 있어서 하이에나는 어디서든 먹으면 들에서 1번 먹었다고 인정 뭐 이런거?
카멜레온이 문제네요..
근데 모 카멜레온은 그냥 뱀으로 위장하고 초반에 진짜 뱀처럼 포식자에게 접근하는 연기력밖엔.
연기력에 따라 승패가 크게 달라지니 그냥 진행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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