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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 번째 태양의 접근
당신이 손에서 두 번째 태양의 접근을 발동했고 이 게임에서 이름이 두 번째 태양의 접근인 다른 주문을 발동했다면, 당신은 게임에서 승리한다. 그렇지 않으면, 두 번째 태양의 접근을 소유자의 서고 맨 위에서 일곱 번째에 넣고 당신은 생명 7점을 얻는다.
새로운 관점
새로운 관점이 전장에 들어올 때, 카드 세 장을 뽑는다.
당신의 손에 카드가 일곱 장 이상 있는 한, 당신은 순환 비용을 지불하는 대신 {0}을 지불할 수 있다.
위의 두 개의 카드를 키카드로하고 다양한 순환 카드(심지어 대지까지 순환카드)를 사용해서 '두 번째 태양의 접근'을 두 번 발동시켜서 승리하는 극한의 콤보 덱으로 5색을 기본(?)으로 사용하는 덱입니다.
기본적은 매커니즘은 디나잉, 번, 카운터 카드들로 상대방의 공세를 막으면서 '새로운 관점'을 뽑습니다. 이후 새로운 관점을 발동시켜 순환으로 무한 드로우해서 '두 번째 태양의 접근'을 뽑아 발동시킵니다. 그 뒤에 다음 턴까지 버틴 뒤 드로우해서 발동시키거나 다시 순환을 통해 뽑아서 발동해서 승리하면 됩니다.
장점
+ 어그로와 필드싸움에 주력한 덱에게 강함.
+ 드로우 뽕맛에 취함.
단점
- 두 번째 태양의 접근을 발동을 방해하는 카드에 취약함. (특히 컨트롤덱)
- 두 번째 태양의 발동 비용 때문에 이후 턴을 버티기 힘들 수 있음.
- 상대방이 드로우를 퍼주는 카드를 사용해 역으로 덱사할 수 있음.
p.s
처음 이 덱을 만났을때 그냥 멍때리고 순환 돌리는거 보고 있었는데 그냥 보는 내내 웃음만 나와서... 허허헣
출처 | 카드 이미지와 설명 : 나무위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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