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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어 여러분께,
지난 몇몇 주간 패치들을 통해 서버 성능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저희는 앞으로 수 주 및 수 개월 동안 서버 및 클라이언트 성능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희는 또한 부정 행위자들을 해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것은 진행 중인 싸움이지만, 저희는 맞서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지난 3개월 동안 25,000명이 넘는 사용자들을 차단했으며 매일 시장에 출현하는 치트에 대한 새로운 보호 장치 및 탐지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배틀 아이와 함께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현재 게임 플레이를 매우 조심스럽게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팀은 여러분들이 어떻게 플레이하는지에 대한 보고서를 준비하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모든 사람들에게 흥미롭고 공정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플레이 영역 크기 및 속도, 루팅 밸런스 및 총기 속성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인 변화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어제 놓친 분들이 있을까 알려드립니다. 이번 달에 루팅 밸런스도 조정하고 있습니다.(역자 주: 어제 총기 루팅 밸런스에 관한 글 올라옴. http://steamcommunity.com/games/578080/announcements/detail/2533687504390275860)
저희 분석 팀과 함께 게임 밸런싱을 조절해보는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얼리 엑세스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게임을 조율해나갈 예정이니, 이번 주의 패치로 게임 밸런싱이 완료되었다고 생각하지는 말아주세요! 그간 버그로 인해 몇몇 아이템이 의도된 것보다 많거나 작게 나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이는 커스텀 게임 개발을 위해 드랍률 테이블 내부 구조를 수정하는 과정에서 발견되었고, 테스트 결과 모든 드랍률 테이블이 비슷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출처 | http://gall.dcinside.com/board/view/?id=battlegrounds&no=66131&page=1&exception_mode=recommen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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