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안녕하세요 .
아 어디서부터 어떻게 글을 써야할지 흥분이되서 미쳐버리겠네요.
저는 지금 엄청난 욕을 먹고있는 가수 김동국 친구입니다.
김초희양이 무슨 말도 안되는 글을 써서 올려서 엄청난 파장이 이르고 있는데요.
그 내용은 전부 다 아는 저로써는 정말 상식적으로 이해를 할수없어 해명하는 글을 쓰려 합니다.
일단 결론만 말씀을 드리자면
김초희양이 쓴 글. 기사난글 전부다 뻥입니다. 개뻥이에요 다 전부다 지어낸 얘기입니다.
얘기 형식은 맞습니다 하지만 다 지어낸 일입니다.
미성년자인 임신 9개월된아이를 낙태시켜서 가수를 데뷔했다고요?
임신 9개월 맞습니다. 허나 초희는 담배필거 다피고 술마실거 다먹고 그렇게 살았었습니다.
근데 낙태라뇨 그렇게 행동해놓고 애기가 무사한게 그게 더 이상한거 아닙니까?
물론 그걸 못말린 동국이책임도 분명히 있습니다.
부모님 이 1000만원 줄테니 이혼해달라는말..........
동국이 부모님은 초희가 임신상태인지도 몰랐고. 부모님들 자체 개입이 전혀 됀적이 단한번도 없었습니다.
동국이랑 초희랑 혼인 상태였을때 동국이가 군입대를 했습니다.
물론 어린나이였고 서로 관계가 소홀해졋을 겁니다.
동국이가 군대간지 얼마안돼서 초희가 남자친구가 생겨버립니다.
얼마후 동국이가 포상휴가를 받아 초희한테 연락없이 같이살던 집으로 갔는데.
그떄 알아버린거죠 초희가 남친이 생겼다는걸., 그떄 동국이 진짜 많이 울고 진짜많이 힘들어했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초희가 남친이 생긴걸 동국이는 모른다고 생각했을겁니다.
그리고 . 결혼휴가 인가 뭔가 얘기가 나오는데 . 동국이도 군대에 있으면서 힘들고 내색을 안하는앤데
결혼 휴가로 나가니까 그때 만나서 얘기나좀 하자고 했었는데. 그떄 집에서 시골간다해서 하루정도 연락을 못했었습니다. 만나서 얘기하자해놓고 연락못한건 필히 동국이 잘못입니다. 허나 .
초희는 그날 군부대에 전화해서 . 나랑 혼인상태가 아닌데 무슨말이냐 동국이가 거짓말한거다 결혼한적없다 이말 한마디떄문에 동국이는 군부대 복귀후 바로 영창갔다왔습니다.
결혼식을 올리기위해 휴가신청한게 아니라는 뜻이죠
그떄 혼인상태였습니다.
동국이랑 초희랑 3~4년 만난걸로 알고있는데요
동국이가 초희를 정말 많이 좋아했었습니다.
저는 초희가 동국이를 노예부리듯이 행동하는 모습이 너무 싫어서 동국이한테 못할소리도 많이했었고
일부러 안본적도 많았습니다.
동국이가 고생고생 해가며 겨우 앨범 냈다는 소리를 어디서 주워들었는지
기사나기 하루 전날 새벽에 초희가 동국이에게 전화를 걸어서 2000만원을 요구했습니다.
정신적인 피해보상을 거들먹 거리며 말이죠
그동안 연락 한적도 손에 꼽을만큼인데
6년이 지난지금 동국이가 고생고생해서 가수대뷔하니까
이런 말도안돼는 얘기를 지어내서 이글을 본 내티즌들이 마녀사냥을 하고 있습니다.
연얘인들이 악플로 왜 자살하는지 악플보니까 알겠더군요
지금 올라와 있는 기사는
100% 김초희양의 얘기만 토대로 쓰여진 기사입니다.
저기사가 사실이라면 동국이는 정말 인간쓰레기 이겠죠
저내용을 다알고 있는 저로써는 김초희양이 그저 정신병자처럼 보일뿐입니다.
ps. 동국이가 너떄문에 얼마나 힘들었고 얼마나 아파하고 울었는지 너알어?
동국이 바람폈다고? 핸드폰 하나 팔려고 만났었던거야 니가 동국이 만나면서 수도없이 만났던 남자들 동국이는 모를거 같에? 동국이가 병신인거 같에? 너좋아하니까 참고 버텻던거야
너이혼할떄 동국이한테 그랬다매 나사실 남자친구 있었었다고 동국이는 알고있었어 알면서도 얘기안했었어 동국이가 너한테 얼마나 잘했었는지 그걸 알면서 걔성격 알면서 사람갖고 노는것도아니고
이따위 말도안돼는 글 기사지어내서 인생망치고 싶은건지 니 이익챙기려면서 쑈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니가 벌인일이야
넌이제 미성년자도 아니고 법적처벌 가능한 성인이야 이일에 파장이 얼마나 큰지
이제 몸소 체험해봐 법적처벌 고소 할수있는거 다할거야 . 다른사람 모른다고 착한척 약한척 여우짓하지마
내가봤을땐 넌그냥 악마야
[출처] 미성년 임신시킨 신인가수k / 신인가수k의 반박글 |작성자 또봄
**누구 말이 맞는건지....흠**
추천 한 방 애인 한 명!!!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