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가 당선되면 대통령이 하야해야한다고? 과대망상증 환자를 보는 듯한 이 엉뚱하고도 어처구니없는 정신들을 보라
자신이 최고인줄 알았는데 박근혜에게 밀리니까 자존심이 너무 상해서 만만한 대통령 물고 늘어져서 자존심 회복해 보겠다 이거죠?
당신이 대통령과 무게가 같은 줄 아나본데
그대가 동네 골목대장 되면 육군 참모총장이 사퇴해야하는가? 입으로는 국민을 위한답시고 대통령을 우습게 보는 교만스러운 오기, 그 정신으로 정치한답시고 설쳐대니 국민을 아직도 바보로 보이고 일산주민이 다 너의 하수인처럼 보이는가?
박근혜에게도 지는 주제에 그것도 한방에.. 당신이 괜찮은 남자로 여성잡지사와 인터뷰한 것이 10년쯤 되었던가?
변한 것인가 아니면 원래 그런 것이었던가?
지금 그대는 시시하고 한심한 남자가 되었다. 알고있는가?
잊지 맙시다. 이런 사람들이 대통령을 탄핵했습니다. * 전 노빠도 노사모도 알바도 아닙니다. 돌발영상 ------------------------------------------
D-16추미애 당신마저..
2차 대전 때 일입니다. 미국이 참전을 결정함에 따라 미군은 졸지에 전쟁에 투입됩니다.
지리적으로 유럽과 아주 멀리 떨어져 있는 미국의 청년들이 그 어려운 결정에 따라 유럽으로 가서 전장의 이슬로 사라집니다.
그 청년들은 어느 날 갑자기 영장을 발부 받았습니다. 나라에서 그들을 징집하자니 국민들의 동요가 근심됩니다.
그래서 밤에 그들을 도시로 집결시켜 큰 열차에 태워 보내었습니다. 워싱턴에서도 똑같은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때 많은 국민들이 달려와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어느 날 한 노인이 다리를 절뚝절뚝거리면서 밤늦게까지 쟁반에 뜨거운 코코아가 담긴 컵들을 받쳐들고 징집된 젊은이들을 상대로 나누어주는 일을 하고 있었습니다.
옷차림이 너무 남루하여 아무도 그가 누구인지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그는 당시의 미국의 대통령이었던 루즈벨트였습니다.
나중에 미국의 모든 젊은이들이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전쟁에서 승리했습니다.
모두가 루즈벨트를 존경했습니다. 미국역사상 네 차례나 대통령을 지낸 유일한 인물입니다.
그 지위가 아니라 오로지 겸손한 섬기는 마음으로 영향을 끼친 것입니다.
그는 전쟁터로 떠나보내는 젊은이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하고 감사했던 것 같습니다.
과거 찰레의 어느 쪽바리 대통령처럼 방탄복입고 카메라 앞에서 무전기 들고 생쑈를 하지도 않았고
이 나라의 수해복구장에서 삽 들고 사진 찍는 삽질도 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알아보지 못한 옷차림으로 그저 미안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그런 마음으로 국민의 존경을 받았습니다.
아침에 추미애의원이 인터뷰를 하더군요..
탄핵은 민주당의 위기에서 비롯되었고 애초에 자신이 탄핵을 시기상조라고 반대한 것은 당의 입장을 국민에게 납득시킬 시간이 부족했었기 때문이라구....
당이 처한 위기를 국민에게 알리면 탄핵의 정당성이 부여되는 것입니까? 당의 지지자들만을 위해서 대통령을 탄핵합니까?
당신의 고개 숙인 사과는 무엇입니까? ‘소란을 피워서 죄송합니다.’였습니까?
도대체 어느 정치인도 국민을 섬기는 꼴을 찾아볼 수가 없군요...
한때 판단을 잘못하여 민의를 무시하고 탄핵을 강행한 것에 대하여 진심으로 반성하고 용서를 빕니다.
이 말이 그렇게 어렵습니까? 개똥같은 자존심을 지키면 당의 위신이 올라갈 것 같습니까?
개가 자존심 지킨다고 주인에게 으르릉거리면 주인이 개를 이뻐하나요?
당은 국민들로부터 지지를 얻고 표를 얻습니다.
국민을 섬기려하지 않고 군림하려든다면 주인이 밥상에서 흘린 밥풀조차 주어지지 않는 법입니다. 복날도 다가오는데..
-------------------------------------
D-17박근혜는 박근혜 대로 평가해야만 한다. 우리는 그가 박통과 육영수여사로 겹쳐져 시골노인과 아낙들에게 다가가는것을 경계해야한다. 그러기 위해서라도 우린 죽은 박통 때문에 쪼개지고 싸워서는 안되는 것이다. D-18 우리는 대통령의 변명을 존중하여 이번에는 대통령이 제대로 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줄 생각이다. 그런 연후에 다시 우리들이 심판하리라. D-19민주당의 고백
금번 탄핵을 위한 한민 공조는 민주당을 탄압한 것에 대한 보복의 성격으로 당리당략에 의한 공조였다
D-20 MBC토론 야 3당 대변인들 보시오
국민의 동의와 상관없는 정치행위라니...당신들이 누구 때문에 국회의원하는데... D-21바보라구?
세월 가는 줄 모르고 세상 변하는 줄 모르는 그대들이 바로 바보인게야.. D-22 불륜 관계라구요? "신당 사람들은 양아치"라더니 정말
양아치 눈에는 모든 것이 양아치로 보이나봅니다.복날이 다가옵니다
D-23대통령의 견제 세력이 있어야만 한다고?
이미 제거한 대통령의 견제 세력이 왜 필요한가?
D-243.12는 국민과 상관없는 소수의 이기적인 쿠데타이다. 이것이 우리들이
민주주의를 지키고자 나서는 이유인 것이다.
D-25 2002월드컵 때 있었던 일!!
이탈리아가 한국에게 지면 그 시합이 무효냐? D-26 민주주의 만세라구?
그대들을 뽑아준 국민들이 흑사리 껍데기로 보이는가? D-27 국민들이 노무현이를 뽑은 바보들?
다시 당신들을 뽑는 바보짓은 그만하겠습니다 D-28 지각을 했다고 사표를 써라구?
격려하고 혹은 꾸짖을 것을 정적 제거의 기회로 삼은 당신들 D-29 젊은이들이 뭘 모른다?
어떤 여론 조사를 보더라도 모든 연령층에서 반대가 훨씬 더 많습니다 D-30 전부 노사모들 뿐?
노사모도 국민입니다. 국민 모두가 노사모라면 그것이 국민 모두의 의견입니다. D-31 국회가 탄핵 할 수도 있다. 그러나...
국민이 납득해야 할 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