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말레이시아 전 이후 중국 네티즌의 반응 #5
안녕하세요 카벤코 임당...이글은
www.sina.com.cn 스포츠 계시판에 올라온 글을 제가 직접 해석했슴당...직역을 원칙으로 삼았으나 때로는 제 나름대로 한국적인 표현으로 의역도 했슴당..
그리고 5탄이 좀 늦어져서 지송함다...
제가 이 글들을 번역 하고 있을때 바로 아래 게시판에 어떤분이 비슷한 글을 이미 다른 사이트에서 퍼 왔더군요....중복되는 글이 몇개가 있지만...번역은 조금 다르니 그냥 읽어보세요...^^;;
그럼 즐감하세요...
其????得相?相?保守
사실 한국팀은 상당히 보수적으로(안전 위주의) 경기를 했다.
??西?的脚下技??好 如果身?再强悍些
??未必能?
말레이시아 선수들의 개인기가 좋았다. 만약에 그들의 신체가 좀 더 크고 강하다면 한국팀이 꼭 이긴 다고 할 수 없을 것이다.
???究?不是中?,?人在客??是拿到了3分~!!
不死心的我?是看了??乏味的比?~!~!
한국은 역시나 중국이 아니었다… 그들은 어웨이 경기에서 승점 3점을 얻었다…
아직도 축구에 미련을 버리지 못한 난 이 재미없는 경기를 보고말았다.
?寒冷的冬天到炎?潮?的夏天,?高原到平原,??征?,且三?三捷,不容易。是意志的考?。
추운 겨울에서 고온다습한 여름으로, 고원지대에서 평지로 계속 옮겨 다니며 3전 전승 은 쉬운게 아니다..그것은 의지력의 시험이다..
看??比?就能感到????的??、?是一?中???有的精神!中??缺少??精神!
한국팀의 경기를 볼 때마다 한국 선수들의 기세를 느낄 수 있다. 이건 중국 선수들에게는 찾아 볼 수 없는 것이다. 중국팀은 정신력이 부족하다.
???的射?机??中??上??大?一?!!
如果?那?印度裁判,也是平局,甚至??!
只是???防守比中??好的多!
한국팀의 슛 기회는 저번 중국팀의 말레이시아 전 경기와 별반 차이가 없었다.
만약에 그 인도 주심이 요번 경기 심판을 봤으면 비기거나 심지어 한국이 질 수 있었다.
한국은 단지 수비가 중국팀보다 좀 나았을 뿐이었다..
???,?洲足球的出路其?就在???身上,我???向????。打出?洲足球的特点短小快,比身?整?我?不如?洲。比技?我?不如南美,比柔?性我?不如非洲,?什?我???的?伍今年???洲的??,明年就?成巴西的??。???去。?能?步?
솔직히 말해, 아시아 축구의 해결방법은 한국팀에게서 찾을 수 있다. 우리는 한국에게 배워야만 한다. 아시아 축구의 특징은 작지만 빠른것이다…우리는 유럽인에 비해 작고, 남미인에 비해 기술이 모자르며, 아프리카 인에 비해 유연성에서 떨어진다..왜 우리는 중국축구 리그에 올해는 유럽 감독, 내년엔 브라질 감독으로 이랬다 저랬다 하냐? 그래서 어떻게 발전이 있을 수가…
???:看看,我?也才1:0?了??西?,??中??是有?力的.
中??:是?,看?我??不差,??西?的?不是弱旅,我?打伊朗更有信心了
???:???
한국팀 왈: 그것 보라니깐, 우리도 말레이시아를 겨우 1:0으로 간신히 이겼잖아. 너희 중국팀은 실력이 있다니깐..
중국팀 왈: 맞아…보니깐 우리가 실력이 떨어지는게 아냐…말레이시아는 확실히 약팀이 아니었어. 이란팀과 경기에 자신감이 솟는걸..
한국팀 왈: ㅍㅎㅎㅎ
??什?"?然大?能在我?主?打平,?什?不能在主??????"
大便,,,吃大便去?
뭐라고? 말레이시아가 우리의 홈경기에서 우리랑 비겼으니까 그들이 홈에서 한국을 이길꺼라고?
큰 분비물( 무슨말인지 다들 아시죠? 완만한 번역을 위해 ㅎㅎ) 가서 * 이나 쳐 먹어라!
???派人也是分?手的。主??中?,只派出?朴智星。客??伊朗加?李天秀。????人?都?派。但??可以每次都1:0,想想大??德。可?的1:0?。
===================
??是那?!
한국팀 상대에 따라 선수 투입을 조절한다. 홈에서 중국팀을 상대 할 때 박 지성 하나만 투입했고... 이란팀과의 어웨이 경기에선 이 천수 한명 보내고…말레이시아랑 할 땐 아무도 안 보냈다…. 하지만 그들은 매번 1:0 으로 이겼다.. 따리엔 스더팀 ( 중국 대련에있는 프로 축구 강팀) 을 생각해 보자.. (아마도 그 강팀도 자주 1:0 으로 상대를 이겼었나 봐요)
아~~~정말 무서운 점수 1:0
(답글) 정말 님이 말이 맞네여..
看了今天的比?,倒吸一口冷?,?想:假?在武??了大?,假?接下??伊??得不?,?果在大?客?栽了(可能性?大),?不是更痛苦?早死早痛快?!
오늘 경기를 보구나서 안도의 한숨을 내 쉬었다…. 상상해 봐라..만약에 우리가 무한에서 말레이시아를 이기고, 계속해서 이란과 한국에게 잘 싸웠다 치자…. 그리고 나서 말레이시아와 어웨이 경기에서 패한다 ?(가능성 엄청나게 큼) 그럼 더 가슴 찢어지잖아…이왕 죽으려면 일찍 죽는게 제일이지…
곧 중국과 이란의 경기가 열리는 걸로 알고 있슴다..제가 중국 사이트에 가보니 중국팀 분위기가 장난 아니던데요...중국팀 모선수가 "이미 끝난거 계속 경기해서 뭐하냐"는 식의 발언을 했더라구요...그래서 욕 엄청 얻어먹구 있구...ㅋㅋ
암튼 계속 제가 글올리면서 느끼는거지만 중국팀의 가장 무서운 적은 자기자신, 즉, '정신상태' 라고 생각함당...
중국-이란 전후에 6탄을 올려보도록 노력할께요...제글은 계속 이어짐당~ ^^
--------------------------------------------------------------------------
출처는 한류열풍사랑카페- 잘못 알고계신분들이 계시는것 같아 말씀드리는데
이 카페는 한국에 있는 다음카페입니다.
다음편도 기대된다..
============================================================================
-----------------------------------------(부록; 중국과 축구경기를하면 안돼는이유-웃대펌)
짜르방은 일본에서 있었던 중국과의 경기중 장면이죠.....
중국과 경기를 하면 안돼는
이유...첫번째...
-선수들의 성질만 더러워질 뿐이다..이유인 고로..필요없는 살인태클을
난무하는 중국선수들땜시...(짜르방에 돌아버린 안정환의 발차기를 봐라..)
...이유 두번째....
-변명의 여지가 없는 패배임에도..끝가지 ...죽어도...패배를 인정하지 않는다..
(설명하자니 돌아버릴거 같아서 패스) ←무책임한놈
...이유 세번째....
- 우리 선수들의 부상자가 속출한다..
(특히 98월드컵직전의 짱꼴라 태클한방에 프랑스 월드컵을
접어야 했던 황선홍선수..눈물날 정도로 가슴이 아팠습니다)
...이유 네번째....
-중국특유의 뻥과 잘난척이 너무 심하다..고로 꼴보기 싫다
(2002월드컵 직전 5월에 열린 평가전에서 대한민국은 중국을 맞아 0:0으로
비긴적이 있었습니다..거기까진 괜찮았는데...우리나라가..잉글랜드,프랑스 와의
경기에서 선전하자 "우리는 한국과 비겼으므로 잉글랜드와 동격이다"
..브라질과의 홈경기에서 비긴후 "오늘은 역사적인날이다!! 중국축구는 가슴에
별을 달고 시작해야할것,브라질과 동격" ...등등 언론에서 난리였죠
...이유 다섯번째....
-어웨이 경기라도 하는날에는 우리 교포들은 죽는다..
(98년쯤 열렸던 중국과의 어웨이 경기에서 최용수선수의 결승골로 마무리후
응원하던 한국교민들이 중국 관중들에게 집단구타를 당하여 피를 흘리며
택시를 타고 도망을 쳐야했던 사건..그리고 몇가지가 더 있습니다)
...이유 여섯번째....
-중국과 경기를 해도 발전이 없다..
(중국과의 경기를 가질때면 어김없이 느끼지만 '공중권을 장악한뒤,
터프한 경기로 주도권을 잡은후 역습을 노린다...' 중국은 이거밖에 없습니다
대한민국은 단순한 공격에 어쩔수 없이 같이 대응합니다..고로..한국축구
발전에는 독이 될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