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https://stores.office.com/myaccount/home.aspx
들어가셔서 로그인 - > 제품키 입력
이메일등에 온 키를 입력하고
키 블락이 아니라 진행이 되면 아직 블락되지 않은 상태인거 같네요
저는 사용하지 않고 있던 키 2개 블락당했습니다.
화요일쯤 미국 ms에 라챗 몇번 해보고 블락이 맞다면 환불해야겠네요.
윈도우키 확인 하는것도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출처 | 내가 찾아봄.. |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