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경제 침몰중...해외에선 이미 다아는 사실
한국 경제 침몰중...해외에선 이미 다아는 사실
내가 누차 언급했지만...한국은 언론때문에 망한다.
진실을 덮고 거짓과 왜곡 편파보도만하는 언론 때문에 다시한번 한국은 망한다.
외국인100만 시대...? 그중에 불법체류자 22만여명..? 이것도 줄여서!
22만명이 적은 숫자냐? 지구상에서 작은 나라에서..한국만큼 이렇게 많은 불체자 있는 나라 없다.
인구비례로 너무 많다....이건 외국 전문가들이 이미 우려를 표한 것이다.
웃긴게...한국언론은 입다물고 외국에서 오히려 한국을 걱정하는 형국이다.
경제도 마찬가지다. 사실상 지금까지 한국에 10년간 경제는 없었다.
IMF 극복? 국민들 바보로 만들어 놓고 외국에서 한국 칭찬하는것만 보도하고?!
그러면 한국이 최고인줄 아는 국민들~!...정신 차리자.
기술 투자는 외면...싸구려 인건비만 찾아....싼임금 외국노동력만 찾다가 망한다.
일본 기업...자동화율...90%..100%에 이르러..~!
한국 기업...싼 임금으로 외국인 데려와서 열악한 환경에서...계속 부려먹는다.
이러면서...인권 주장한다.....18넘들...외노지원 단체들이야말로
인권을 가장한 악날한 사기꾼 인신매매 집단이나 마찬가지다.
기업과 한국 미래 구조적으로 보는 관점은 없고...그냥 외노들 때문에 한국 경제 살아난다?
웃긴 소리 그만해라 그리고 그런 말에 속아 넘어가지 말자~!
외노들이 없으면...한국 기업..망해?....그동안 기술투자 자동화 안했다는 소리는 못하고~!!!!
결국 한편으론 정부 지원금 타면서....싼 인건비로...외노 부려먹고....기업은 기술투자 안하고~!
이런식이면...결국 한국 기업 미래는 없다.
대기업은...중소기업....원가절감 떠넘기고...
중소기업...정부지원금 타면서...기술투자 안하고...싼인건비 외노 고용하고
이러니...한국 기업들이 국제적으로 경쟁력이 생기것다~!!!
[퍼온글]
http://jinbonuri.com/bbs/zboard.php?id=fight_board2&page=1&sn1=&divpage=18&sn=off&ss=on&sc=on&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103662 한국 경제는 ‘야바위(거짓말)’ 지금 침몰하고 있다
한국 경제는 ‘야바위(거짓말)’ 지금 침몰하고 있다
좌파정권 10년이 불러온 불행, 일본서 베스트셀러...
日 기업 전문가 다카아키 미시바시 저서 큰 인기
“한국 경제는 左派정권 10년만에 거덜났으며 또한번 5년의 左派정권이 탄생한다면 완전 침몰한다”는 충격적인 책이 일본에서 출판, 2개월 사이 3판 인쇄에 들어가는 베스트셀러가 됐다.
‘진실은 속임수(사기) 한국경제’ 라는 제목으로 출판된 이 책은 일본의 저명한 경제학자나 경제연구소의 브레인들이 쓴 것이 아니다.
▲ 일본에 베스트셀러로 떠오른 문제의 책
일본 중소기업들을 진단-분석하는 생활경제 전문가 다카아키 미시바시(三橋貴明) 씨는 한국 통계청과 경제기획원, 재무부 자료를 철저히 분석해 내 놓은 책이다.
지난 6월 채도사(彩圖社) 에서 초판 5,000부를 판매한 후 불과 2개월 만에 3판 인쇄에 들어간 이 책은 올 가을 4판 진입에 들어간다.
일본內 저명한 경제 전문가·연구소들도 시도하지 않은 한국 경제 위기의 본질에 대해 이처럼 철저히 분석하고 파헤친 책은 그동안 나오지 않았다.
한국어는 물론 통계자료 분석에 능통한 저자 다카아키 씨는 각종 언론의 경제 기사를 몇 년 동안 깨알 같이 스크랩 해 놓고 컴퓨터에 저장, 세밀하게 분석했다.
한국 언론과 경제학자들도 권력이 무서워, 또 정권의 눈치를 보느라 감히 “한국 경제가 침몰하고 있다”는 말은 꺼내지 못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일본인 저자가 “한국 경제는 야바이, 거짓말 경제”라는 책을 출간, 한국 경제위기의 본질이 좌파정권에 있다는 진상을 폭로하자 순식간에 베스트셀러로 등극하며 일본 열도가 들썩이고 있다.
저자 다카아키 씨는 “한국 경제는 붕괴 직전-머지않아 IMF 같은 통화 위기가 다시 온다” 라는 부제를 달고 문제의 본질을 깊이 파고 들었다.
저자는 또 새로운 용어도 만들어 냈다. “한국에는 탈북자(?北者)가 1만 명 정도 되지만 해마다 탈남자(?南者-남한을 떠나는 사람) 는 8만명이 넘는다”고 지적했다. 여기서 ‘탈남자(?南者)’란 한국인들의 해외이민을 의미한다.
해마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등지로 떠나는 한국 이민자들이 갖고 나가는 돈이 엄청나다고 말한 그는 “해외로 골프를 떠나고 유학을 떠나는 여행족과, 유학생들, 기러기 가족들이 사용하는 교육비와 유흥비가 천문학적인 수준”이라고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들이 사용하는 액수보다는 한국 증권시장의 외국인 큰손들과 은행들의 배당금 수십억 달러가 아무런 제약을 받지 않고 한국을 떠나고 있는 현실을 주목하고 있다.
저자는 “한국의 국제수지와 경상수지는 언밸런스다. 경상수지는 엄청난 적자인데 단기 외국자본을 빌려 한국은행 금고에 보관하기 때문에 일반 시민들은 그런 사실을 잘 모르고 있다”면서 “그러나 지금 한국의 위기는 1997년 아시아 통화위기(IMF) 때 처럼 어려운 상황에 직면해 있다”고 진단했다.
저자의 지적대로 한국의 주요 은행 50%는 이미 외국 자본에 넘어간 상태다. 2006년 12월 상장기업 204개 회사의 배당 금액은 총 8조 5540억원 정도로 그 중에서 외국인들에게 배당된 금액이 4조 4451억 원이다. 이 금액은 한국 기업이 배당한 총액의 무려 52%에 해당한다.
외국인들은 배당금으로 받은 배당 이익금을 모두 자기 나라로 송금한다. 따라서 해마다 엄청난 자금이 한국을 떠나는 것이다. 이에 비해 일본은 해외에서 엄청난 배당금이 오히려 일본으로 들어오고 있다.
현재 한국의 수출 품목이 선박과 자동차, 핸드폰을 제외한 다른 제품들이 별다른 인기가 없다는 것이다. 또한 이들 인기 수출품 조차도 부품 자립도가 낮아 모두 일본에서 주종 부품들을 사 가지고 조립만 하는 형태다. 그런 구조로 인해 많은 이익금이 한국에 떨어지지 않는다고 저자는 지적한다.
그런 악순환 속에서 좌파정권 10년 동안 북한에 퍼다 준 액수가 무려 50-60조 원이라고 밝힌 저자는 “사정이 이런데도 한국 국민들은 그들의 경제가 침몰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른다”고 우려하는 것이다.
이에 대한 원인을 한국 좌파정부가 각종 통계자료를 허위로 발표하기 때문으로 저자는 파악했다.
▶ 한국 언론들에 따르면 한국 좌파정권들은 국민의 71.3%가 한 뼘의 땅을 갖고 있지 못하다고 발표했으나 이 숫자는 엉터리다. 어린이들과 노인들을 포함한 인구를 비례한 통계자료는 거짓이므로 정확한 통계를 위해서는 집을 소유할 수 있는 가계수로 대비해야 한다.
▶ 한국 정부는 또 실업자 수를 국민의 3.5%인 83만 명이라고 했으나 실제 숫자는 126만 명이다며 이런 사례들이 바로 한국 정부가 발표하는 엉터리 통계라고 저자는 비판하고 있다.
▲ 관련 내용
그런 사례들로 볼때 한국에 또한번 좌파정권이 들어선다면 남한 경제는 뿌리에서 부터 흔들릴 것이며 결국 침몰할 수 밖에 없을 것이라고 우려한 다카아키 씨는 그와는 반대로 북한의 경제 성장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
ㅁ
www.usinsideworld.com 도쿄 ?손충무 발행인 / 나카가와 세이요 ?도쿄지사장
2007년 08월23일 16:47분 45초
---------------------------------------------------------
이미 몇몇 전문가들은 좌파정권하의 한국경제가 심각하다는 것을 말하고 있었습니다.
물론, 해외쪽에서요,,,
국내에서는 찍소리도 못하고,,
지금 한국은 이념이 경제입니다.
반자본주의, 반기업정서 부터 뜯어 고쳐야 합니다.
좌빨꼴통이념으로 무장한 닭대가리들로 부터 조국을 구하는게 경제를 살리는 길입니다.
우리 아버지세대가 피땀흘려 이룩한 조국이,
저 쓰레기 같은 김일셍이 노예종자들, 386쥐사꼴통놈들에 의해서 산산히 부서지고 있습니다.
농담이 아니고 저놈들은 남한이 북한만큼 가난해져야 통일이 된다고 하는 놈들입니다.
이번 대선엔 조국의 운명이 걸렸습니다.
반드시 전자개표조작을 저지하고 나라를 구해야 합니다.
땡볕에 나가 데모하는게 애국이 아닙니다.
우리 국민이 찍은 소중한 한표가 어떻게 관리되는가 확인하는게 진짜 나라를 구하는 길입니다.
웃기게도 한국은 지금,,,,
민주주의 가장 기초인 선거의 투개표가 어떻게 되는가 제대로만 관리 할수 있다면
그게 나라를 구하는 길입니다.
어려운데 있는게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