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작
백화요미??? 이분의 사령의 스위칭에 대해 문제를 제기함
유일하게 모든 부위를 강일셋 이후 스위칭장비가 가능하고 지속시간이 200초인거에 비해
비교한다는게 뇌명(강일스위칭x)과 비교하기 시작 이후 다른캐릭들의 강일효율과 비교하기 시작하면서
전투가 시작
(근데 이는 비교대상이 안되는것이 사령의 발라는 독립오브젝트이고 뇌명은 아닙니다.
메카닉이나 스핏같은 경우 g시리즈나 탄같은 경우가 독립오브젝트이고 이들은 강일스위칭이 됩니다.)
-> 거너계열은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댓글들이 그렇다네요... 정확히는 잘 모르겠습니다
2. 과정
까자는 사람 입장 :
모든 부위를 먹으면 1600%의 퍼뎀과 동시에 200초의 지속시간
이후 무기와 장비를 포함 모든 부위를 또한 상승효과를 가져다 주는 장비로 인한
오버 밸런스이다.. 이는 까야 한다
까자는 사람의 대처 방안 :
1) 이는 스위칭이 가능하다는게 문제이다... 강일템에 대한 스위칭을 없애야 한다.
2) 유지시간 200초가 심각핟... 200초를 버프형식으로 돌려 지속시간 60초에 쿨 60초 형식처럼 해야한다
3) 모든 부위를 먹었을때 상승되는 퍼뎀이 문제다... 퍼뎀을 약화해야하 한다.
4) 1초에 3타를 때리는데 이게 광범위다.. 공속을 줄여야 한다.
사령의 입장 :
9부위를 먹을때의 높은 퍼뎀은 인식하고 있다. 강한 캐릭이라는것 또한 알고 있다.
하지만 대처 방안으로 내놓은 것들이 말도 안되고 비교 하는 대상들도 말도 안되는 캐릭들이다.
까자는 사람의 대청 방안에 대한 사령의 반박 :
1) 원래 발라가 독립오브젝트였었다. 소환전에 능력치 상승시키고 그 능력을 유지하는 방식이였다.
그런데 대검xx님의 홀리+2마도플레이로 모든 평타가 99999의극랄함을 보여줌으로 이에 대해 실시간화 시켜놓고... 이에 강일템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면 곤란하다
다른 캐릭들도 강일스위칭 하면서 사령만 스위칭에 대해 문제를 제기해서는 안된다.
2)1번 내용과 연결됩니다.
현재 사령은 무큐기중에 쓸만한 뎀딜이 없다.
사령의 플레이 방식이 홀딩 시켜놓고 발라는 패는건데... 버프중 실패시 그 쿨 시간동안 할 수 있는게 없다
3) 강일발라을 통해 상승되는 퍼뎀이 높다... 깔꺼면 퍼뎀을 약화시는거면 그거 이해한다
4) 1초에 3타... 캐속이 아무리 빨라도 이건 말도 안된다. 키보드 인식할수 있는 시간이라는 게 있고
사람 손속도가 그정도로 빠를수가 없다.
3. 현재의 발라와 비교 되는 대상들과의 차이점(왜 발라가 도마위에 올랐는지를 이해 하기 위해서...)
강일발라를 모을시 평타가 1600% 이 퍼뎀을 스위칭함에도 그대로 유지한다는것과 그 시간이 200초
이는 다른 강일템들과 비교하면 큰 차이점이 하나 있습니다.
200초....
독립오브젝트 스킬중에 다른 캐릭들은 횟수의 제한이라던가 시간이 짧죠...
강일확장같은 경우 탄수를 소모하면 끝이죠... 효율이 너무 심각하게 좋다는게 문제라는 겁니다
4. 만약 강일발라 스위칭이 안된다고 할 때 사령의 효율이 어느정도 까지 감소하는가...
기본으로 칭호 스위칭은 없어질거고
무기 : 검계
방어구 : 강일발라
팔찌 : 강일발라
나머지는 기존 장비
강일바라가 없어진 부위 15%정도...
에픽부위 스위칭이 없어짐에 따라 마크리 효율 대략 30%정도 감소
전체적으로 0% 효율이 감소할것 같다고 합니다
(사령게시판의 글을 참조하였습니다.)
5. 세줄 요약
강일발라를 모을시 평타가 1600% 이 퍼뎀을 스위칭함에도 그대로 유지한다는것과 그 시간이 200초
이는 다른 강일템을 사용하는 캐릭터들과 비교하면 효율이 너무 우월하다
까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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