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정가양도를 통해서 란티스마츠리를 갈 수 있었습니다 :).
목요일 밤에 글보고.. 바로 거래성립!! 그때까지 이이다리호(릿삐)씨에게 줄 조공이나 챙기고있었습니다.
딱히 조공이랄껏도없는.. 직접찍으러다닌 사진 40장정도랑.. 일본어편지(컴퓨터로 뽑은것), 일본어편지(손글씨), 한글편지 총 3개준비했습니다.
당일날되고나서, 판매자일행분들과 만나고, 밥도같이먹고 이야기도 도란도란하고 정가양도받고나서, 마츠리를 즐기기위한 줄에 서있었습니다.
약간아쉬운게, 스태프분들이 적어서그런지 많이 바쁜것도있고, 비는 살짝씩내리다보니 대처가안된게 약간아쉽습니다만, 그래도 떠들면서 대기했습니다.
그전에 굿즈판매는 잠깐했는데, 도중에 사람이 몰려서인지 닫아뒀더라구요! 입장하면서 굿즈구매가능하고(이때 샀어야됬어..) 선물전달하는곳도 있었습니다.
선물전달하는곳에 누구에게 줄건지 쓰라고해서 급하게 이이다 리호썼는데. 오타난거같아요.. 쥬륵 ㅠㅠ..
부랴부랴 들어가서 멍ㅡ 하니 있다가. 600번대줄로 들어갔습니다. 실제 800번대줄이라, 우리 여기아닌거같아요. 하고 뒤로 나왔습니다.
거기서 란티스측에서 만든영상(다른년도 란티스마츠리영상)을 틀어주고, 중간중간 굿즈홍보하고 기다리고있다가. 남자사회자분이 나오시고 설명하시더라구요.
중간 말을 버벅되셨지만 다들 즐겁게 듣고나서, 영상에서 출연아티스트 목록나오고 바로 아티스트분 나오시는데!!
솔직히 말씀드리면, 누가누군지 잘몰랐는데 이번 페스티벌덕에.. 노래엄청좋은것들 많이 알아가게되더라구요 ㅠㅠ..
정신이없다보니 뮤즈전까지는 진짜 그냥 콜사인따라부르고 노래엄청좋다.. 허엌.. 이러면서 의식의 흐름대로 흘러간거같습니다 ㅋㅋㅋ...
중2병 오프닝나올때, 엄청 흔들었던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느덧 뮤즈차례가되서, 영상보여주는곳에 넥스트!!!!!!! 뮤즈!!!!! 뜨자마자 환호성이 아주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기 OP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 부르면서 시작하고, 바로 우리들의 라이브 너와의 라이프를 연달아부르는데 콜 장난아니고.. 호응도 미친거같고 ㅋㅋㅋ..
앞에 뮤즈멤버보는데 어찌나 이쁘시던지 ㅠㅠㅠ..
진행하려고 딱준비하는데 사람들이 에미츤! 에미츤! 이렇게 계속 콜하니깐, 에미츤이 나도 말좀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식으로 말씀하시고 시작하더라구요
시작하면서, 전부못와서 죄송합니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신거같은데 다들 괜찮아! 괜찮아! 말해주고 훈훈했습니다.
한명씩 소개하면서, 시카코는 다레가 다스케테!! 외치면서 콜유도하고 사람들은 바로 받아쳐주고!
에미츤의경우는 세노! 파이토다요!!! 다같이 외치곸...
릿삐가 장난아니였습니닼ㅋ... 한국어로 쭉말하는데, 와.. 진짜잘하더라구요. 아마 릿삐는 스쿠페스나 한국어공부하는거 한국러브라이버는 잘모를꺼라고 생각한거같은데, 우린 이미 다알고있..ㅋㅋㅋㅋㅋ 당황하면서 놀라는모습 진짜 이쁘더라구욬.
웃치의경우는 나오자마자 사람들이 웃치 ! 웃치 ! 웃치 ! 웃치 ! 하면서 합창했는데, 웃치가 반응하면서 템포를 높이더라구욬ㅋㅋ 웃치웃치웃치웃치웃치하면서, 진짜 목소리 너무좋았던거같아요. 어제 입국할때 뭔가 힘들거나 피곤해보였는데 굉장히 자주웃고 웃는모습도 이쁘던!!
마지막으로 쿳승의경우는 노조미파워 가득 주입!!! 하잇 푸슉!! 하는데 사람들이 하잇푸슉을 쿳승에게하고, 잘받았습니다!!도 외치니 쿳승 당황ㅋㅋㅋㅋ 옆에있던 뮤즈멤버도 웃고
릿삐에게 제대로 낚였다는! 처음에 안녕하세요~ 저는 쿠스다아이나입니다! 하고, 뭐라할지 헤맬때 릿삐가 속닥속닥했는데 쿳승이 맛있어요!!!!! 이러면서 다들 빵터졌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분들이 말했던 엉덩이!!나, 뽀뽀해줘! 는 뒤에선 잘안들려서 아쉬웠네요 ㅠㅠㅠㅠ
바로 시작하면서 1기 OP 우리들은 지금속에서 부르는데, 다들 신나서 콜하고 팬라이트흔들고~ 귀가 멍해질정도로 부르는데 엄청기분좋더라구요.
연달아서 보물들 부르는데, 웃치가 손에잡고 치어리딩할때쓰는걸로 던지는척하면서 팬들 낚더라구요. 졸귀..
그뒤에 대화한거같은데 기억이 잘안나네욬.... 바로 스노하레하는데 우리도 오렌지로 변하게하면서 정말 뿌듯뿌듯..
시작하면서 떼창하고.. 스노하레이션!!하면서 떼창하곸ㅋ... 바로 노브랜드걸하는데 체력이 딸리는기분인데 기분좋게 콜하면서 놀았던거같네요.
진짜 정신없이놀다보니 시간 훌쩍가더라구요. 쉴타임이없었던거같습니다. 한번이라더 뮤즈더보려고 까치발들고 틈사이로보고..
잼프로젝트할때는 아 피곤하다 이생각이들었다가. 호응유도를 참이슬 막걸리 참이슬 막걸리 하면서 뭐야이거 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면서 따라하게되면서 다시 분위기타더라구요.
못또못또!! 계속외치면서 10분간부른거같은데 질리지가않고, 잼프로젝트끝날때 다시나올대까지 계속 못또!못또! 이러면서 기다린거같네요.
마지막 엔딩할때는 전부나왔는데 시카코가 없어서 뭐지?! 했는데 컨디션난조로 먼저들어갔다고, 정말미안합니다. 이러면서 말하는데 ㅠㅠ
중간중간에 막걸리~ 이러면서 호응유도하는데 쿳승이 릿삐한테 뭐야뭐야 ?? 이러면서 물어보고 릿삐가 술이야 라고 알려준거같은데 둘이 빵터져서 키득키득거리고
웃치는 미소를 계속날려주는데 심장멎습니다 진짜..
에미츤은 가까운 스탠딩석이랑 계속 바라보면서 인사하고..
마지막에 다같이 엔딩곡부르면서 끝나고.. 정말 재밌었습니다. :)
뮤즈가없어도 꼭 가시길!!! 진짜 재밌어요!!! 콜표몰랐는데, 나도모르게한다는게 뭔지 깨달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전리품으로 마무리 :)
진짜 재밌었습니다. 이런경험을 할 수 있어서 행복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