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글은 모바일로 작성되고있으며 때문에 글이 매끄럽지못할수도있는점 양해바랍니다.
그리고 게시판에 맞지않는 글을 다시금 쓰는점에대해 죄송합니다.
본 사건은 케미님께서 겜토게에서 진행되는 릴레이나눔 42회의 당첨자가 되셨음에도 43회 릴레이나눔을 주최하지않으시고 계셔서 의문을 품은 사람들이 하나둘 등장하였으며.
심지어 직접적으로 저격한글이 추천을받아 베스트까지갔음에도 못보신건지 모르쇠로 일관하시는건지 아직까지도 연락이없으십니다.
#릴레이나눔이란?
겜토게에서 14년 11월경부터 진행된 나눔의 방식이며 나눔에 당첨되신분이 다음 나눔을 주최하는 나눔을 뜻합니다.
ex)1회 릴레이나눔 당첨자 사과죽이 2회 릴레이나눔을 시작하며. 2회 당첨자가 3회를 시작하는 방식.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gametalk&no=241461 본 링크는 케미님께서 42회 당첨이 되신 글입니다. 현재 댓글은 삭제된상태입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gametalk&no=244089 그 후에 시간이 지난후 릴레이나눔이 이어지지않는점에대해 의문을 품은 분께서 쓰신 저격글입니다.
이때까지도 케미님은 반응이없으셨고 그 날도 활동을 하셨습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gametalk&no=244526 위 링크는 혹시나 저는 케미님께서 릴레이나눔의 의미를 잘 모르시고 나눔을 받으신건아닐까. 싶은 마음에 케미님의 리플리스트에있던 메일로 메일을 하나 보냈습니다.
본문에도 적어놨듯 릴레이나눔을 진행하지 않으시는 이유와 입장정리를 해 달라는 메일을 어제 새벽 5시경에 보냈고 (오늘이군요.) 오늘 아침 9시쯤에 확인을 하신상태입니다.
허나 기다리던 입장정리글이나 그런건 보이지않았고 기분이 상한 저는 저격글을 작성했습니다.
케미님께서 이 글을 보신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분명한것은 메일은 확인을 하셨으며 그럼에도 아무런 반응이 없으시다는것은 고의적으로 이를 회피하고있다고 여겨지는 행위임이 분명합니다.
실제로 케미님은 겜토게활동을 한번도 하신적이없으며. 그저 나눔이라는 문장에만 이끌려 오신게 아닐까 의심도 됩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gametalk&no=244535 그리고 제 추측은 확실시되었습니다. 위 링크를 보시면(정확히는 댓글들) 일부로 이에대한 대화를 회피하는것을 볼수있습니다.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animation&no=317318 그리고 제가 모바일로 힘겹게 이 글을 쓰고있는 이때
9시 50분경 케미님께서 다시금 나눔글에 신청을 하셨습니다.
굉장히 뻔뻔한 처사가 아닐수없습니다.
릴레이나눔이라는. 사실상 오유의 문화중 하나라볼수있는 나눔을 무려 6달이나 지속시켜 무려 40이상이나 진행시킨.
어떻게보면 겜토게인들의 자긍심이될수도있고 자랑거리가 될수도있는 그러한 나눔행위를 임의로 중단시켜버린 사건이며
또한 이에대한 대화조차 스스로 차단하려하고 그동안 릴레이나눔을 진행시키신 겜토게인들을 기만한 행위입니다.
그리고 죄송합니다.
겜토게의 일을 여기 애니메이션 게시판까지 끌고온 이유는 케미님의 본 활동처가 여기이며 나눔신청을 자주 하심에 혹여나 생길 또 다른 피해자를 방지하고자 쓰는것임을 말씀드리며
다시금 게시판에 맞지않는글을 쓰는점 죄송합니다.
3줄요약
1.케미님이 릴레이나눔 42회에 당첨되었음에도 43회 주최를 하지않음
2.이에 이상함을 느낀 사람들의 저격이 이어짐. 그리고 이어진 대화요청을 철저히 무시함
3.그리고 그 와중에도 케미님은 꾸준히 애니게시판에서 활동을 하심(나눔신청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