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1. 보증기한 이내라도 파손된 제품은 AS불가
2.보증기한 지난후에는 유상으로도 AS가 불가함
센터 방문전 상담원에게 전화하여 확인했네여;;
이건 AS를 받아야 ;;뭐라 말할 수 있을텐데
AS자체를 거부 하니 ;;;
;;;;;;그런데 제가 알기로는 기업에서 어떤 전자제품을 팔때는
기본적으로 유상서비스를 제공하기위 부품 보유기간이 최소 5년으로
유지해야하는 조항이 있는걸로 아는데;;
로지첵은 부품도 따로 판매하지 않는다고 하네유............... ㅠㅠ..아 망할.....
로지텍 스피커독 버리러갑니다 ㅠㅠ
절대사지마세여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