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차단작업 개시]
".....유령이란 존재는 말야 예로부터 악몽 그 자체였어 유령이라는 존재는 단순한 특수부원이기보단 말그대로 존재하는지 그 조차 모르는 유령에 가깝지"
[ 전두엽을 제거합니다. 신체 적합률 78% }
[신경계를 제거하겠습니다.]
"감정이 없는 인간이 얼마나 잔학해질수 있는지 상상이나 가나? 수백명이 넘는 인간들을 단 한방에 짓뭉게진 고깃덩어리로 만들 수 있단걸 상상이냐 하겠냔 말이야"
[ 동화작용 완료---]
"..........."
"하지만 그래서 네놈들이 우리 맹스크 연합에 뺴놓을수 없는 도구란거지 그렇게 생각안하나?"
"단독작전 맞습니까? 사령관님"
사내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어둠속에서 천천히 들려오는 남자의 숨소리는 마치 죽은 시체가 숨쉬는 소리를 연상하게 만드는 차가운 숨소리였다.
"....... 염병할 우리 연방에 덤비는 테러군 녀석들을 말그대로 고깃덩어리로 만들어버리고 오게나 고드"
어둠속에서 무언가의 형체가 부드럽게 움직였다. 마치 바람이 불듯이 방금전 사내가 있던 공간에는 아무일이 없던것 처럼 어둠만이 남아있었다.
" 중장님도 참 악질이십니다? 아무리 유령이라지만 어떻게 자신이 살던 마을에 핵을 투하하란 명령으...."
"자네 여기서 일한지 몇 년 쨴가?"
"예? 에.... 4년정도 된거 같습니다만...."
푸른 군복을 입고 있는 사내는 입꼬리를 올리며 물었다.
"4년정도 일하면서 유령부대를 단 한번도 보지 못했단 말과 같군"
-사내는 주머니에서 담배갑을 꺼내 담배를 하나 입에 물고 말을 이어나갔다.
" 유령은 말야.......사람이 아냐 말그대로 유령..아니 악귀이지"
"그거야 그렇지만 말입니다. 레이너라는 녀석 하나 잡자고 행성 소규모 마을에 핵을 날릴 필요까지야 있습니까?"
사내는 들이마신 담배연기를 내뿜었다.
어지러히 연기가 사내의 얼굴을 감싸며 부유하는 가운데 사내가 입을 열었다.
" .....충분한 가치가 있지 암.... 있고말고 "
=====================================================================================================
마을은 언제나와 같이 평화로왔다.
우주 공작새들을 어느때와같이 이 도시의 공원에서 비행을 즐겼고 비행을 즐기는 새 밑으론 아이들이 해맑게 뛰어놀고 있었다.
" 아이들은 언제 봐도 아름답지 않나 빌 ?"
"...그들이 또다른 자치령의 희생자가 되기전에 우리가 어떤수라도 써야 하겠지요"
평온하기만 해보이는 마을 공원 외각에서 후드를 두른 두 사나이가 은밀하게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남자들의 얼굴은 후드에 가려보이지는 않았지만 한남성이 대답하는 말투에서는 진지함이 흘러나오고 있었다. 비장한각오는 후드로 마저 가릴수 없는법 일 것이다. 남자들의 정체는 레이너가 이끄는 반란군의 특수 부대원들 빌 헤밀과 조 클링이라 불리우는 전투 폭격기 벤시의 조종사들이였다.
"대장님이 협상에 난착을 겪고 계신가보군..... 이곳 근처에 저그의 번식지가 발견되었다는 소문떄문에 용병단이 이 마을을 쉽게 떠나지 못하는거 같아" 빌이 말했다
"그만큼 아름답고 정가는 도시임에는 확실하구만? 염병할 이 감시 업무만 아니였다면 지금쯤 이 도시의 여자들으 모두 만나보았을꺼야 아아-! 젠장!" 조의 투덜거림에 빌이 장난스럽게 대답했다
" 이봐 자네 같은 남자를 만나느니 차라리 프로토스의 질럿과 결혼을 하고 말꺼야"
"뭐라고 이 염병할 게이자식아! 저글링이랑 XX나 떠라! 개자식!"
"닥쳐!"
"이새끼가 진ㅉ...?!"
" 전 대원에게 알린다 은폐되어 있는 생명체의 반응이 감지되었다. 전원 비상체제 돌입하도록!"
땅이 흔들린다.
대지가 어머니가 무너지고 있다.
어머니의 몸속은 이미 썩을떄로 썩어 보랏빅 고름을 뱉는다.
개미떼가 움직이는 모습처럼 일제히 하나의 정신 사념을 가지고 움직이는 이 종족의 대규모로 움직이는 앞에서 인간은 공포에 떨수 밖에 없다.
그 공포 앞에서 인간이라는 나약한 존재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최강의 생존력 최강의 생명체
최후의 곤충
Z-ERG
,.............................."저...저그다! 바퀴 떼다! 바퀴떼가 서부지역을 급습! 전원 전투태세를 갖추고 서부지역으로 집결하라!"
" 저 염병할 놈들이 땅꿀을 파고 기어 나왔어 X팔! 전 부대원 공격 준비!"
==================================================================================================
".............명령을 수행한다. 핵 투하 작전 실시............"
===================================================================================================
안녕하세요 저번에 신경기생충 꼽힌 유령소설쓸 작갑니다 이히이히이히히히!
신작 장편 소설 유령 가지고 와봤습네다.
반응 좋으면 연재 할꼐여
유령 짱 멋있다능 하악하악
댓글 안달면 저격 뾰뵤복 쏠꺼임?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