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mpions Ashe.
집중(패시브)
- 집중의 스택이 초당 3/4/5/6/7 에서 4/5/6/7/8 으로 상향
- 특정상황에서 재사용 대기시간중에 집중의 스택이 오르는 문제 수정
Elise
거미 새끼 (패시브)
- 체력이 125-550 에서 90-260 로 감소
- 방어력이 30 에서 30/50/70/90 로 증가 (거미형태(R) 레벨에 비례)
- 마법저항력이 50에서 50/70/90/110 로 증가 (거미형태(R) 레벨에 비례)
- Multi-target damage reduction adjusted to 25% from 10/20/30/40%
- 더 이상, 엘리스가 인간형태로 변신하면 새끼거미는 사라지기전까지 아무행동도 안함.
- 이동하는 동안 새끼거미들이 더 밀집함
위험한 거미 새끼 (W)
줄타기 (E)
- 더 이상, 표시되는 사정거리보다 밖으로 하강할 수 없음
- 하강 하자마자, 아직 엘리스가 타겟으로 선택될 수 없을때, 스킬을 시전하거나 공격을 할 수 있었던 버그 수정
- 거미 새끼들은 이제 엘리스와 동시에 하강하는 대신에, 좀더 나중에 하강함
Fiddlesticks
두려움 (패시브)
- 더 이상, 바론, 용, 썩은아귀 의 마법저항력을 감소시키지 않음
Fizz
장난치기/재간둥이 (E)
- 가끔, 빠르게 스킬을 시전했을때 데미지가 안들어가던 버그 수정
Karthus
황폐화 (Q)
- 죽음극복(패시브) 동안 최대범위 밖으로 스킬 시전시, 최대범위에 해당하는 곳에 시전되도록 함
(이전에는 시전이 안뎀)
부폐 (E)
- 주문력 계수가 0.25 에서 0.2 로 감소
- 쿨감이 ON/OFF 의 재사용대기시간을 감소시켰고, 이게 더 많은 데미지를 주던 버그 수정
Malzahar
공허의 부름 (Q)
- 다른 발사체들과 같이 안개속이나 부시안에서 좀더 일관적으로 보이게 수정
공허충 소환 (패시브)
- 재앙의 환상 (E)에 영향받는 유닛의 수가 하나 이상일때, 공허충이 반복적으로 타겟을 바꾸던 문제 수정
Master Yi (remake)
일반
- 레벨당 체력 증가 to 92 from 86
- 기본 마나 감소 to 180 from 199
- 레벨당 마나 감소 to 42 from 36
- 기본 방어력 감소 to 15 from 16.3
- 레벨당 방어력 감소 to 3 from 3.7
- 레벨당 공격속도 감소 to 2.75% from 2.98%
2연속 공격
- 매 4번째 공격마다 2번 연속 공격함, 두번째 공격은 50%의 피해를 입힘
일격 필살 (Q)
- 마스터 이가 타겟 불가능한 상태가 되며, 4개의 유닛에게 대쉬해서 25/60/95/130/165 (+1.0 총 공격력)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미니언에게는 75/100/125/150/175 의 추가 피해를 입힘.
- 일격필살은 크리가 뜰 수 있으며 마스터이의 총 공격력의 60%의 추가 피해를 입힘.
- 마스터이가 기본공격을 할 때 마다, 일격필살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함
- 마나 소모량: 70/80/90/100/11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
명상 (W)
- 마스터이가 4초동안 정신집중을 하여 40/45/50/55/60% 의 피해량 감소효과를 얻고, 매 초당 30/50/70/90/110 (+0.3 AP)의 체력을 회복함, 마스터이가 잃은 체력 1%당 회복량이 1% 증가함.
- 피해량 감소효과는 타워에대해 절반의 효과만을 가짐
- 마나 소모량: 50/65/80/95/110
- 재사용 대기시간: 35
우주류 검술 (E)
- 패시브: 마스터이가 7/9/11/13/15% 의 추가 공격력을 얻음
- 시전 시: 마스터 이가 5초 동안 매 공격마다 10/15/20/25/30 (+0.1/0.125/0.15/0.175/0.2 총 공격력) 의 추가 고정피해를 입힘.
- 재사용 대기중일 때 패시브 효과를 잃음.
- 마나 소모량: 0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
최후의 전사 (R)
- 패시브: 마스터이가 적 챔피언을 죽일 경우, 최후의 전사를 제외한 모든 기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8초 감소됨, (어시스트 달성 시에는 절반의 효과)
- 시전 시 : 10초 동안, 마스터이의 공격속도가 30/55/80%, 이동속도가 25/35/45% 만큼 증가함.
- 마스터이가 킬이나 어시스트를 달성 시, 지속시간 4초 연장됨.
- 마나 소모량: 100
- 재사용 대기시간: 75
Nami
물감옥 (Q)
- 의도한 것보다 기절의 지속시간이 오래 지속되던 버그 수정
Poppy
용감한 돌진(E)
- 돌격 후 전에 하던 이동이나 공격명령을 계속 따르던 버그 수정
- 돌격 후 짧게 버벅거리던 버그 수정
Ryze
과부하 (Q)
룬감옥 (W)
- 사거리 감소 to 600 from 625
- 마나소모량 감소 to 60/70/80/90/100 from 80/90/100/110/120
주문흐름 (E)
필사적인 힘 (R)
- 이속 증가량 상향 to 60/70/80 from 35/45/55
Thresh
General
- 기본체력 감소 to 500 from 541
- 기본 방어력 감소 to 12 from 18
지옥살이 (패시브)
- 영혼 수집시, 방어력과 주문력의 증가량이 1.0 에서 서서히 감소하던 것을, 이제 일관적으로 0.75씩 증가시킴
Twisted Fate
주사위 굴리기 (패시브) (Remade)
- 유닛을 죽일 때마다, 트페는 주사위를 굴려서 1~6의 골드를 얻음, 자연스레 트페는 더 많은 보너스를 받을 기회를 얻음.
카드 뽑기 (W)
- 시전 시, 뽑고 던지는데 10초 주어지던것이
- 각각, 카드 뽑는데 8초, 던지는데 4초의 시간을 주는것으로 수정
Udyr
- 영혼수호자 우디르 스킨에 죽는 애니메이션 추가
Vayne
선고 (E)
- 시전 사거리가 의도된것보다 길었던 버그 수정
- (의역 : 현재 버그로 650인 사거리를 의도한 550으로 하향 조정)
결전의 시간 (R)
- 재사용 대기시간 증가 to 100/85/70 from 70 seconds
Warwick
무한의 구속 (R)
- 적 챔피언에 의해 중단되도 데미지 계속해서 주는 버그 수정
Zac
새총 발사 (E)
- 데미지 감소 to 80/120/160/200/240 from 80/130/180/230/280
General Champion Changes
- 도발당한 상태에서 대쉬기 시전 불가 (Jax's Leap Strike, Katarina's Shunpo, and Shen's Shadow Dash)
- 챔피언의 공격이나 스킬이 아예 데미지를 주지 못하거나 영향을 주지 못해도 시간내에 죽을 시 어시스트를 주도록 수정 (Kayle's Intervention, Poppy's Diplomatic Immunity, Morgana's Black Shield, Barrier, etc) will now be properly granted assists if that champion dies within the appropriate time frame
Magic Resistance Items
새 아이템: 유령의 두건 (Spectre's Cowl)
- 재료: 루비 수정 + 음전자 망토 + 205 Gold = 1400 Gold
- 체력 +200
- 마법 저항력 +45
- 유니크 패시브: 적 챔피언의 공격을 받았을 때, 10초동안 5초당 체력재생15 효과를 가짐
정령의 형상
- 재료 변경: 유령의 두건 + 점화석 + 375 Gold = 2625 Gold (원래 2200)
- 체력 증가 to 400 from 200
- 마법저항력 증가 to 55 from 45
- 새로운 옵션 : 5초당 체력재생20
벤시의 장막
- 재료 변경: 유령의 두건 + 루비 수정 + 875 Gold = 2750 Gold (원래 2520)
- 체력 증가 to 450 from 400
- 마법저항력 증가 to 55 from 45
- 마나 감소 to 0 from 300
- 새로운 유니크 패시브: 적 챔피언의 공격을 받았을 때, 10초동안 5초당 체력재생45 효과를 가짐
수호 천사
- 재료 변경: 음전자 망토 + 쇠사슬 갑옷 + 1310 Gold = 2750 Gold (원래 2600)
- 마법저항력 증가 to 40 from 30
Runic Bulwark and Locket of the Iron Solari
군단의 방패
- 조합 바용 감소 to 375 Gold from 625 (총 가격 감소 to 1900 Gold from 2150)
- 체력 감소 to 200 from 250
- 더 이상 기본 마법저항력 없음
- 유니크 오라 - 군단
더 이상 방어력 증가 오라 없음
마법 저항력 15에서 20으로 증가 - 더 이상 미니언에게 영향 안줌
룬 방벽
솔라리 팬던트
- 새로운 조합: 군단의 방패 + 600 Gold = 2500 Gold
- 체력 +300
- 방어력 +20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0%
- 유니크 액티브는 그대로
- 새로운 유니크 오라 - 군단
몰락한 왕의 검
- 엑티브 스킬의 이속증가/둔화의 지속시간 감소 to 3 seconds from 4
파수꾼의 갑옷
- 패시브 슬로우의 지속시간 1.5초에서 1초로 감소
- 총 비용 1100에서 1000으로 감소
란두인의 예언
- 패시브 슬로우의 지속시간 1.5초에서 1초로 감소
- 총 비용 3100에서 3000으로 감소 (조합 비용은 그대로)
얼어붙은 심장
- 총 비용 3000에서 2900으로 감소 (조합 비용은 그대로)
새로운 아이콘
- 다음 아이템들은 새로운 아이콘을 가짐
- 심연의 홀
- 수호자의 카탈리스크
- 죽음불꽃 손아귀
- 빙하의 장막
- 기괴한 가면
- 마법공학 총검
- 가시갑옷
- 흡혈의 낫
-
정글
- 유령
- 늑대
- 골렘
- 고대 골렘
- 경험치 360->260
- 체력 1500->1400
- 도마뱀 장로
- 경험치 340->260
- 체력 1500->1400
- 새끼 도마뱀
-
내셔 남작
- 탐식성 부식
- 더이상 상대의 공격력을 50% 감소시키지 않음
- 이제 상대가 내셔 남작에게 가하는 물리, 마법 데미지를 50% 감소시킴
-
포탑
- 외곽 포탑은 이제 시작할때 60의 보너스 방어력을 가짐, 그것은 4분이 지난후 내려가고 4분이 더 지난 후 없어짐.
- 외곽 포탑의 기본 방어력이 54->60
- 외곽포탑은 더이상 게임의 첫 8분이 지난 후 방어력을 얻지 않음(?)
- 보라 팀 내부 포탑이 의도된 것보다 10의 추가 방어력을 가졌던 버그를 수정
- 쓸데없이 큰 지팡이 삭제
- 죽음불꽃 손아귀 삭제
- 리안드리의 고통 사용가능
- 추적자의 팔목 보호대 사용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