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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1Z1는 발단부터 굉장한 여행이었고, 얼리 엑세스는 게임의 개발 방향에 큰 도움이 됐습니다. 커뮤니티는 게임의 로드맵과 성공에 큰 부분을 담당했습니다. 지난 해, 저희는 새 트렌드가 나타나는 걸 발견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이 서바이벌 모드나 배틀로얄 모드중 하나만 계속 플레이하는 것입니다.
더불어 게임을 개발해 나가면서, 커뮤니티는 H1Z1의 두 가지 방향과 플레이어들을 완벽히 지원하려면 각각 다른 개발팀으로 나눠진 스탠드얼론 게임들로 쪼개는 방법밖에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커뮤니티의 많은 플레이어들은 게임을 둘로 나누자고 계속 말해왔고, 잘 알아들었습니다. 저희는 각각의 게임이 필요로 하는 합당한 지원을 하며 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래서 그렇게 하기로 했습니다. 서바이벌은 이제 "H1Z1: 저스트 서바이브"로 바뀔 것이며, 루팅, 크래프팅, 베이스빌딩 등이 포함된 진정한 오픈월드 좀비 서바이벌 경험을 전해드릴 것입니다. 또한 배틀 로얄은 "H1Z1: 킹오브더킬"로 바뀌어 빠른 페이스의 데스매치 방식의 게임으로 거듭납니다.
- H1Z1: 킹오브더킬은 이번 여름에 얼리 엑세스를 끝내고 엑스박스와 플레이스테이션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 H1Z1: 저스트 서바이브는 독립된 개발환경을 가질 것입니다.
- 현재 H1Z1을 가진 분들은 두 게임 다 무료로 받게 됩니다.
- 분할이 이뤄지는 16일 전까지 H1Z1은 계속 판매됩니다. 현재 H1Z1은 15달러로 세일중입니다.
- H1Z1: 저스트 서바이브는 20달러, H1Z1: 킹오브더킬도 20달러입니다.
- 현재 보유한 스킨, 상자, 열쇠, 티켓은 각각의 게임에 복사됩니다. (추후 서로 호환 불가능. 즉 분할 후 생존에서 새 스킨을 사도 배틀로얄에서 쓸 수 없습니다.)
- 각각 독립된 런쳐로 구동됩니다.
- 현재 ..얼리 엑세스를 끝내도 무료로 전환할 계획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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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reddit.com/r/h1z1/comments/22p8rc/monetization_in_h1z1/
무료로 전환한다고 약속한건
이전 프로듀서라...
무료 계획 따윈 없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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