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다템(쉐도우)
근접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바라보는 방향으로 약간 전진하면서 거대한 그림자가 나와서 주변을 벤다.
일정 범위내에 표시된 양만큼 데미지를 줌
2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지정범위에 블랙홀을 생성시켜서 일정시간 스턴상태로 만든다.
3번째 스킬(패시브)
배울시 일반 공격 패턴이 바뀐다.
스킬에 표시된 수치만큼 일정거리에서 적에게 따라붙으며 공격을 하고
표시된 공격횟수만큼 임의의 적에게 순간이동을 하며 벤다.
다수의 적이 있을경우 목표한 적을 잡기가 매우 어려워짐(주위 몹들에게 공격이 분산됨)
단일 적을 상대로 할경우 그 적만 노리고 공격하기때문에 매우 용이함
4번째 궁극스킬(액티브)
넓은 범위에 그림자를 퍼뜨리고 그 범위안에 있을경우 자신을 은신상태로 만들며
빠른 이동속도, 공격속도를 얻는다.
구다템(보로스)
근접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자신을 포함한 총 3개체에 방어막을 형성하며
일정방어력과 근접한 적들에게 표시된 수치만큼의 데미지를 준다.
2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사용한 방향으로 2개의 수정이 제법 먼거리로 회전을 하며 날아간다.
최대 2개체에게 표시된 수치만큼의 행동불가상태로 만든다.
3번째 스킬(패시브)
일정 확률로 데미지를 2배 먹인다.
4번째 궁극스킬(액티브)
적에게 사용시 일정거리에서 순간이동을 하여 표시된 수만큼의 연속공격을 하며
다수의 개체가 있을경우 임의의 적에게 공격이 분산된다.
이 스킬을 사용중일때는 타겟팅이 풀리게 된다.
질럿
근접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지정한 적에게 사용시 표시된 수치만큼 이동속도가 빨라지며 적을 추적한다.
이때 일정수치의 데미지를 주며 더이상 이동을 하지않을경우 스킬효과는 풀린다.
2번째 스킬(액티브)
지정한 위치로 블링크를 하며 사이오닉 스톰을 발생시킨다.
표시된 수치만큼의 데미지를 스톰의 효과가 사라질때까지 준다.
3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자신의 공격속도를 표시된 수치만큼 증가시킨다.
4번째 궁극스킬(액티브)
사용시 자신을 중심으로 좁은 범위에 불멸자를 원형으로 소환하여 적과 자신을 가둔다.
이때 불멸자는 체력을 가지고있으며 파괴가 가능하고 스스로 공격도 한다.
히드라리스크
근접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지정한 범위에 촉수를 날려 공격을 받은 유닛을 자신의 주위로 끌어온다.
이때 공격받은 개체는 표시된 수치만큼의 데미지를 입으며
아군과 자신에게도 데미지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2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스킬을 해제하기 전까지 표시된 수치만큼 체력을 지속적으로 깎고
자신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킨다. 그리고 자신의 주위에 표시된 수치만큼의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준다.
3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직선상에 폭발을 일으키며 적에게 데미지와 스턴상태를 일으킨다.
4번째 궁극스킬(액티브)
사용시 폭발을 일으키며 행동불가 상태가 된다. 이에 타격당한 적은 이동속도가 느려진다.
일정시간이 지난뒤 체력,마나를 모두 회복한다.
지게로봇
원거리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공격시 사출되는 SCV를 폭파 시킨다.
폭발에 당한 적은 일정 데미지를 입는다.
2번째 스킬(패시브)
공격시 사출되는 SCV의 능력을 상승시키며
SCV가 소멸될시 일정확률로 체력이나 마나를 채우는 상자가 드랍된다.
3번째 스킬(패시브)
지정된 적에게 사용시 추적미사일이 발사되며 이동속도는 느린편이다.
적을 일정거리만큼 추적하며 명중하지 못할시 미사일은 소멸된다.
4번째 궁극스킬(패시브)
드라켄 천공기를 소환하여 시야에 닿는 적을 레이저로 지속적으로 공격한다.
사신
원거리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스파이더 마인을 1개 지정된 곳에 설치한다.
이 스파이더 마인은 일정범위의 적을 발견하면 추적하여 폭발한다.
은신상태이다.
2번째 스킬(액티브)
지정된 곳에 자동공격 터렛을 설치한다.
일정시간이 지나거나 체력이 다될경우 소멸한다.
3번째 스킬(패시브)
점프팩을 사용해 낮은 언덕을 넘어다닐수 있게된다.
4번째 궁극스킬(액티브)
리모트 마인을 지정된 곳에 설치한다.
리모트 마인은 원격으로 폭파를 시켜야한다.
은신상태이다.
원격폭파 스킬(액티브)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리모트 마인을 폭파시킨다.
근접혼종
근접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일정범위에 공격을 가하며 일정 데미지를 주고
명중된 적의 이동속도를 일정시간 감소시킨다.
2번째 스킬(액티브)
지정된 범위에 사용시 자신의 주위의 적이나 아군 한개체를 사용한 곳으로 날려보내
폭파를 일으키며 주위의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아군은 피해를 입지 않는다.
3번째 스킬(액티브)
일정범위로 순간이동을 하며 이 스킬을 사용시 표시된 수치만큼 마나를 회복한다.
4번째 궁극스킬(패시브)
스킬레벨을 올릴수록 몸집이 거대해지며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시키고 공격속도를 감소시킨다.
(체력도 증가하는걸로 기억하는데 확실하지가 않음)
원거리혼종
원거리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지정된 곳으로 돌진을 하며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언덕 등을 타넘을수도 있다.
2번째 스킬(패시브)
일정 주기를 가지고 일정시간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상승시킨다.
3번째 스킬(액티브)
사용시 자신의 주위에 검은 안개가 방출되며 이 안개에 노출된 시간만큼 적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다른 행동을 하면 스킬발동이 해제된다.
4번째 궁극스킬(액티브)
넓은 범위의 모든 적을 일정시간만큼 공중으로 띄운다.
이때 스킬에 적중된 적들은 무적상태이며 행동이 불가하다.
마린(개구리)
중거리공격유닛
1번째 스킬(액티브)
자신의 정면 짧은 범위로 산탄공격을 가한다.
공격에 당한 적은 뒤로 밀리며 데미지를 입는다.
총 3발 장전되며 사용시 일정시간이 지난후 장전된다.
2번째 스킬(액티브)
아군 유닛에게 부비트랩을 설치한다.
이 트랩이 설치된 유닛이 죽을경우 일정 범위에 폭발을 일으키며 데미지를 가한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사라진다.
3번째 스킬(액티브)
긴 사거리를 가진 유탄을 발사한다.
스킬이 발동되는데 약간의 시간이 필요하며 유탄은 빠르지 않은 속도로 날아가 일정범위에 데미지를 준다.
4번째 궁극스킬(패시브)
맵에 존재하는 물속에 들어가면 이동속도가 대폭 상승되며
체력회복,마나회복력이 상승된다.
추적자
무리군주
감염충
고위기사
테서더
고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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