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막 미래신용정보에서 우편이 왔더라구요
확인해보니 "지급명령 신청 예정 통고서"
미납 요금은15만9000원정도 있었습니다.
요금미납은 거의 하지 않아, 당황해서 신용정보 회사에 전화를 했더니
와이브로 요금 미납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와이브로를 사용하지 않아 2014년에 KT대리점에서 납부를 하고 해지까지 했어요..
그래서 "아니다 분명 납부를 했다," 라고 얘기를 했는데..
신용회사에서는 KT 수납센터에 전화를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수납센터에 통화를 했어요
통화를 했는데 납부한 이력이 없대요...
전 분명 대리점에서 납부를 했다고 얘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상담사는
'대리점에서 와이브로 요금 수납을 따로 받지 않지만, 대리점에서 만약 납부를 하시는 경우.
대리점에서 KT에 직접 전화해 요금납부 사실을 얘기해야만 요금 납부가 됩니다.
만약 대리점측에서 따로 KT측에 전화를 하지 않으면 요금납부가 되지 않는걸로 처리가 됩니다"
라고 얘기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상담사에게 얘기를 했어요
"저는 분명 요금 납부를 했고 해지까지 해달라고 하였다, 대리점에서는 몇일정도 걸린다고 얘기만 했을뿐 별도로 안내받은게 없다,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냐"
그랬더니 상담사분도 당황 하시더라구요...
당황해서 안내해주신건
"이런경우가 가끔 있었지만 영수증을 첨부해서 가까운 KT 본사 한번 가보시라고.."
이미 2년이 지나서 그 영수증은 폐기를 했고 그당시 현금으로 납부해서 영수한 이력이 없는데..
또 그 대리점은 문닫은지 한참이 지났는데...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날짜는 제가 알고 있어요
근무 끝나고 집가는길에 KT 수납센터에 전화통화 하면서 휴대폰 요금 납부를 했거든요.
그때 와이브로 요금을 깜빡해서 전화 끊자마자 다시 걸기 귀찮아서 바로 앞에 보이는 대리점 가서 현금으로 납부했는데..
요금 납부사실은 없고, 해지조차 되지 않았고, 또 신용불량자에 16만원이라는 거금을 다시 내야한다니..
너무 억울하고 분해요...
이럴땐 어떻게 대처를 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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