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잘들 보내고 있으신가요? 돌아온 조류 호쩍새입니다.
오늘은 노스마이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노스마이어
전이로 인해 디레지에가 눌러 살게 되면서 주민이 모두 몰살당한 끔찍한 폐허도시 노스마이어 입니다.
상업으로 번창하던 도시였던 노스마이어는 헨돈마이어 주변도시입니다. 흑요정 도시 노이어페라와 같은 전염병이 퍼져 한달도 안돼 주민들이 몰살당한 도시이지요. 벨마이어 공국에서 흑사병의 원인을 밝혀내고자 꾸준히 조사단을 꾸려 파견했지만 무사히 돌아온 인원은 극소수라고 합니다.
생존자의 증언에 의해 알게된 것은 도시 전체를 점거하고 있는 매드니스 도적단 이라고 하는 도적들이 살고있다는 것과 전염병으로 죽었던 주민들의 시체가 전부 없어졌다는 것이지요.
도시 북쪽으로 이어진 사막에서도 엄청난 양의 몬스터가 출몰하며 도시에 살던 쥐, 나방 등의 생물이 거대해지고 조사를 갔던 모험가들이 사라 지는등 이상한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에 공국은 버켄을 파견하여 조사중이며 원인을 찾는 중이라고 합니다.
노스 마이어의 지도
매드니스 도적단
개장수 묘진
매드니스 도적단을 이끄는 리더이며 개들을 대리고 다녀 개장수라는 별명이 생겼습니다.
견인 하쿠도
개의 머리를 하고 개로 변신하거나 자리를 바꿔치기 하는 이상한 기술을 쓰는 매드니스 도적단의 간부입니다.
매드니스 단이 키우는 엽견입니다.
유혹의 마을 하멜른
피터 더 파이퍼
전염병이 퍼진 노스마이어에 시체가 없어진 원인입니다.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사나이 피터 더 파이퍼가 피리를 불면 전염병에 걸린 생물들이 무엇에 홀린듯 따라간다고 합니다.
그는 전염병에 걸린 이들을 이끌고 어디론가 사라졌기 때문에 마을에는 전염병으로 죽은 마을사람들의 시체가 없었던 것이지요.
피터 더 파이퍼는 사도 디레지에를 섬기는 인간입니다. 피리를 불어 생물체들을 홀릴 수 있고 쥐때와 매드니스 도적단을 피리로 부리며 모험가들을 공격합니다.
피나비의 춤
모스퀸
전이로 인해 나타난 괴물 모스퀸입니다.
여성과 나방을 섞어 놓은 듯한 모습을 가진 모스퀸은 노스마이어 북쪽에 위치한 사막과 접하는 지역에 살고 있습니다.
전이로 비대해진 개미들과 벌래들이 모험가를 납치해 그들의 영혼을 먹으며 살고 있는 지역이지요.
미네트의 수하로 있던 도적요원이 전염병을 조사하기 위해 파견되었으나 모험가를 알아보지 못하고 공격하기도 합니다.
의혹의 마을
마녀 아가름
아가름은 노스마이어의 촌장이었던 여성입니다.
그녀는 마법을 쓸줄 알았는데 그녀가 바로 차원의 틈을 열어 디레지에가 마계로 부터 올 수 있게 길을 만든장본인이지요.
미쳐버린 마녀들을 모아 동굴에 살고 있으며 다가오는 모험가들을 잡아먹는다고 합니다.
그녀는 차원의 틈을 열때 사도의 힘들중 일부를 흡수하여 여러가지 속성공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머리카락을 입처럼 바꿔 모험가를 잡아먹거나 불을 지르거나 독초를 자라게 하거나 공간을 이동하거나 모험가로 변신하는 등 여러가지 능력을 씁니다.
고통의 마을 레쉬폰
사도 디레지에가 전이된 마을 레쉬폰입니다.
마을사람들은 여러가지 병으로 인해 아주 고통스럽게 천천히 죽어갔습니다. 몇몇은 죽지도 못하고 디레지에의 영향을 받아 몬스터가 되기도 했지요.
제국과 공국의 기사단들에서 파견된 조사단들 마저 괴물로 변해버린 지역입니다.
노스마이어를 페허로 만든 근원지이며 이곳에서 인간으로 살아나온 이들은 없다고 합니다.
불사의 존재인 디레지에를 처치하기 위해 모험가들은 힐더의 가호를 받아 레쉬폰으로 진입합니다.
거기는 노스마이어 다른지역보다 훨씬 끔찍했지요.
모험가들의 앞길을 막는것은 전에 보지못하던 강한 괴물들이었습니다.
공작유리스
공작 유리스는 원래 사도자리를 놓고 디레지에와 결투를 벌였던 악마입니다. 그러나 디레지에에게 패배하고 지금은 디레지에를 섬기고 있습니다. 디레지에가 전이될때 같이 전이되었으며 현제는 디레지에를 처치하러 오는 모험가들을 막고있습니다.
흉터는 전이로 흉폭해진 괴물중 하나입니다. 모험가들이 레쉬폰으로 진입했을때 그는 피터더 파이퍼를 먹고있었습니다.
살기위해서는 무엇이든 하는 괴물로 불사의 육체를 얻는 것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정말 살기위해 뭐든지 했는데요 설령 동족이든 가족이든 자신이 사는데 도움이 된다면 무엇이든 먹었습니다. 이과정에서 불사의 방법을 터득한 흉터는 죽기직전 자신의 세포덩어리를 분리시켜 재생시킵니다. 그러면 그는 부활하게 되지요.
흉터를 상대할때는 떨어져 나오는 세포덩어리를 꼭 처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다시 모험가들의 앞길을 막아설것입니다.
주술사 나잘로
그는 사악한 악마 주술사로 각클과 디볼을 소환합니다. 나잘로를 막아 악마를 더이상 소환하지 못하게 막아야합니다.
그리고 레쉬폰 끝자락에는 모험가들을 기다리는 사도가 있었습니다.
사도 디레지에
" 또 죽으러 오는 것들이 있는가......... 이제는 귀찮구나...."
" 내가 누군지 알면서도 여기까지 왔다? 참 이해할 수 없는 생명체들이군....."
" 아, 힐더가 보낸 애송이인가? 이상하다 했더니 여기까지 올 수 있었던 것은 힐더가 도와준 덕택이었겠군 " - 디레지에 -
레쉬폰에 자리잡은 검은 질병의 디레지에 입니다.
힐더가 전이시키는 바람에 노스마이어를 생지옥으로 만들어 버린 괴물이지요.
그는 의외로 살육을 즐기지는 않습니다. 다만 그의 존재자체가 주위의 모든 생명체를 병들게 해서 죽일 뿐이지요. 그는 자신을 조사하러온 기사단들이나 조사단, 모험가들을 그저 귀찮게 여길 뿐입니다.
사도중 가장 비교적 약한 힘을 가진 디레지에, 거기다가 전이될때 그의 힘의 일부가 분리되는 바람에 그는 자신의 100%의 힘을 낼 수 없는 상태였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모험가들이 맨몸으로 덤볐다간 뼈도남지 않을것입니다. 거기에 불사의 존재인 디레지에는 죽지 않기에 모험가들이 디레지에를 이길 가능성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모험가들은 힐더의 가호를 받아 그의 힘에 면역이 어느정도 되어있었기 때문에 디레지에에게 치명상을 주는게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디레지에는 몸이 산산조각으로 찢어져 힐더가 연 차원의 틈으로 빨려들어가 봉인당했죠.
" 차.... 차원의 틈?! "
" 아무것도 모르는 애송이가 운명에도 없던 큰일을 해낸 셈이 되는 건가 "
" 하여튼 그녀는 대단하군 모습한번 비치지 않고 이런 애송이를 이렇게 강하게 키워놓다니 "
" 하지만 모든것이 그렇게 순조롭게 흘러가지만은 않을 것이다. "
" 기억하라, 하찮은 생명체여...... 여기는 너희들의 세상이나 마계는 사도들의 땅임을...."
- 디레지에의 최후 -
이번편은 여기 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