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를 많아야 주1회해서 많이는 못하지만.. 만나면 재밌으려고 노력하는데요! 최근에 갔다가 재밌었던곳 추천해드리고 저도 추천받고 싶어서 글적어용ㅎㅎ
저희 커플은 서울가는 일은 드물고 경기근교와 강원도 가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1. 강릉 사천해변 얼마전에 다녀온 곳인데 보통 강릉하면 경포,정동진 생각 하시잖아요! 요즘 안목도 많이가긴하구요. 그치만 저는 경포.안목보다 사천이 좋았어요. 이유는 사람이 별로 없어요 ㅎㅎㅎㅎㅎㅎ 성수기가 아니라 그런것도 있는데 강릉해변가면 그네의자가있거든요. 보통 안목쪽만해도 다들 자리가 차있는데 사천은 텅텅입니다. 바람맞으면 넘나 좋아요! 사천이 물회가 유명하니까 한그릇하시고 그 그네에 앉아서 노닥이는거 추천드려용! 그리고 바위들이 있어서 거기서 고동잡고 소라게잡고 노니까 완전 짱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2. 인천 차이나타운+월미공원 둘이 되게 가깝더라구요. 인천 시장에서 신포닭강정을 사서 월미공원가서 밥을 먹고 차이나타운으로 넘어가는 코스! 신포닭강정은 좀 더 치킨같은 느낌? 뼈가 있어가지고.. 암튼 돗자리 피고 맛있게먹고 월미도놀이공원도 갔는데 저흰 타진않고 디스코팡팡 구경했어요. 멘트가 꿀잼ㅋㅋㅋㅋㅋ 월미도쪽 바다는 풍경이 그저그렇더라구요. 갈매기 많아요. 차이나타운은 사람이 많긴많아요. 그치만 서울정도는 아니었구요. 줄서서 화덕만두먹었는데 맛있었어요.ㅎㅎ 동화마을도 있으니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 가시면 재밌을거같아용.
3. 과천 경마공원 정말 꿀추천입니다. 기억에 남는 데이트일거예요! 리뉴얼됬다고 해서 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걍 비슷하긴하더라구요? 초밥이랑 샐러드사갔는데 딱히 먹을곳이 마땅친않았어요. 가족단위가 많아서 이미 잔디밭이 만석이더라구요. 사람 정말많고 그중에 아저씨가 70프로는 되는거같아여 담배쩔구요..! 하지만 20.30대를 위한 존이 따로있고 설명도 들을수있어서 깔끔하고 좋았어요. 모바일 베팅도 할수있고 시간가는지 모르는 도박의 세계입니다...ㅠㅠ 만원 다 잃은건 비밀...
4. 광명 이케아 이케아 안가보신분들 지금은 많이는 없겠지만 저는 여러번가도 재밌더라구요! 쇼룸구경하고 꼭 가구를 안사도 작은 소품들사는 재미가 쏠쏠하죠. 저도 스탠드를 업어왔답니다. 푸드코트는 막 먹을만하진 않지만 가격이 싸니까 경험삼아 먹을만해요! 바로 옆에 롯데아울렛 연결되어있는데 시네마가 있으니 구경하고 쉴겸 영화감상하는것도 좋은것같아요. 특히나 주차전쟁이라 롯데아울렛에서 쇼핑이나 영화를 보시면 주차를 보다 수월하게할수있으니 추천합니다! 근처에 코스트코도 있으니 구경하기 좋아하고 카드있으신 분들은 고고 ㅋㅋ 저는 워낙에 구경을 좋아해서요..
5. 춘천여행 날씨가 좋으니!! 사실 뭘해도 좋지만 춘천여행에서 젤 좋았던건 소양강댐도 닭갈비도 아닌 카페 어반그*이라는 카페였어요! 눈앞에 탁트인 호수가 카페 바로앞에 있으니까 야외석을 추천드립니다. 메뉴도 성실하게 맛있었구 마들렌이 아주 촉촉하니 좋더라구요. 춘천엔 다른 예쁜 카페들도 많으니 골라서 가시면 바람쐬고 좋을 듯 합니다..!
제 추천은 여기까지구요. 다른 좋은곳도 많지만 최근간곳 위주로 적었어요 ㅎㅎ 딴분들 데이트 코스도 공유받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