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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슨생각으로 이런패치를 한건지 이해가안감
이건 재조정이 아니라 너프가 맞음.
이런식으로 단일딜을 칼질할거면 존나 애매한 거지같은 상향해줄게 아니라
WR로 쓰면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한웨이브 무조건 클리어 되는정도의 상향을 해줘야되는거 아닌가
르블랑
거울 환영(패시브)
- 거울 환영이 서있는 대신 움직입니다.
침묵의 인장(Q)
- 마나 소비량이 기존 70/75/80/85/90에서 50/60/70/80/90으로 감소했습니다.
- 1차 데미지와 AP계수가 70/110/150/190/230(+0.6AP)에서 55/80/105/130/155(+0.4AP)로 감소했습니다.
- 표식을 터뜨렸을때 들어가는 2차 데미지가 20/40/60/80/100(+계수 아직 표기 안됨)에서
55/85/105/130/155(+계수 아직 표기 안됨)으로 증가했습니다
- 표식을 터뜨렸을때 들어가는 2차 데미지의 AP계수가 증가합니다.(기존 0.3AP)
- 표식을 터뜨렸을때 걸리는 침묵 지속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합니다
왜곡(W)
- 마나 소모량이 80/85/90/95/100에서 80/90/100/110/1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왜곡으로 되돌아오는 후가 아닌 스킬을 사용할때부터 시작됩니다.
환영 사슬(E)
- 속박이 될때 사슬의 범위 안에 있어야하는 시간이 감소합니다(기존 2초)
- 속박의 지속시간이 평균화 됩니다.(기존 1/1.3/1.6/1.9/2.2초)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13/12/11/10초에서14/12.5/11/9.5/8초로 감소되었습니다
모방(R)
- 마나 소비량이 100/50/0에서 전 스킬레벨 0으로 감소했습니다.
- 복사한 스킬의 데미지를 그대로 입히는 대신 고유 데미지가 생겼습니다.
Q와 E를 복사했을때: 100/200/300(+0.65AP) 마법 데미지[2차 발동때도 동일한 데미지]
W를 복사햇을때: 150/300/450(계수가 표기되지 않았음) 마법데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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