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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SS 와 HBAO+ 만 노말로 낮췄고 안티는 MSAAx4 + FXAA 로 해봤습니다.
결과는 울트라 옵션이였을때 보다 아주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프레임 드랍 구간이 존재하지만
수직동기화 걸고 플레이하기에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그래서 PCSS, HBAO+ 울트라랑 노말의 차이가 어느정도인가 스샷을 찍어 봤습니다.
(별표 표시한게 PCSS, HBAO+ 울트라 입니다.)
솔직히 큰 차이 없습니다. 매의눈을 켜보고 보시면... PCSS 의 차이는 진짜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HBAO+ 의 차이는
아~~~주 약간 느껴집니다. 빨간 네모친 부분과 그 옆으로 그림자를 보시면 차이를 알 수 있습니다.
겸사 겸사... 전작인 유니티도 영상 한번 찍어봤습니다.
솔직히 이번 신디케이트는 유니티와 비교했을때 그래픽의 큰 발전은 없습니다. 오히려 유니티 쪽이 더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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