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은 즉, 약 한달전쯤 재가 기분이 안좋았을떄 학교친구(별로친한사이는아님)가 계속 꼬라봐서
재가 기분이 안좋은터라 그대로 뺨때기를 한대 떄렸습니다.(학교에서 입니다.)
그리고, 한 1주일전쯤 그친구한테서 전화가 왔습니다.
자기랑 한번 싸우자고 그떄는 재가 싸운다고 했지만.. 그 애가 속히 일진들..
잘나가는 친구 몇명과 친해 뒷보복이 두려워 별로 싸우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전화가 와서 욕을 막 하면서 나오라고 하길래 저는 집이 멀기떄문에 못간다고 하자 그애도 알겠다며 넘어가는듯 했지만,, 오늘 저녁 6시쯤... 그애가 갑자기 또 전화가 와 욕을하면서 나오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냥 좋게 끝내기 위해서 전화로 내가 진짜 다 미안하고 싸움은 진걸로할테니 안싸우자고 했지만 막무가내였습니다..
물론 옆에는 그애의친구들과 아는형들이 몇명있었습니다 (저도 그친구들과 친하고 형들과 친하지만 그애가 더친한것같습니다)저는 계속 싸우기 싫다고 했지만 형들떄문에 나갈수밖에없었습니다.
그리고 그애가 부른장소로 가자 옆에 친구들과 형이 계속 싸워라고 했습니다.
저는 정말 싸우기가 싫어서 차라리 맞는다고하면서 떄려라고 했지만 아이들과형들이 계속 욕을 하면서 싸워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래도 계속 미안하다면서 차라리 계속 떄려라고 하자 그옆에 있던 아는형이 갑자기 저를 떄렷습니다...ㅄ같다고...
저는 정말 싸우기 싫어서 맞고나서도 싸우기싫다고 하자 어떤형이 한 제안을 했습니다.
그러면 처음엔 가볍게 로우킥 한대씩 주고 받아라면서... 저는 먼저 떄리기가 싫어서 그애가 먼저 떄리고 저는 싸우기가 싫어서 로우킥을 거히 대이는듯이 살짝 쳤는데 그애가 또 썌게 차자 점점 기분이 안좋아졌습니다.
물론형한테 맞은뒤라 기분이 안좋은상태였구요.. 그리고 그애가 칠차례에 그애가 로우킥 1대를 차고 갑자기 달려들어 재 몸을 또 떄리고 헤드락을 걸려고하자 저는 무심결에 그애를 떄렷습니다.
그러자 그애도 헤드락을 막걸면서 떄렷고 저도 물론 떄렷습니다.
그런데... 재가 그애의 얼굴 코쪽을 잘못떄려 (정확히 코를떄린지는 잘모르겠습니다) 그애가 코피가 났습니다. 원래 싸울마음도 없었는대다가 그애가 코피까지나자 저는 그뒤로 정말 싸우기싫어서 진짜 잘해보자고 사과를 하고 그애도 이제 감정이 식었는지 저의 사과를 받아주었습니다.
(저는 어두워서 코피가 난것만 보고 자세한 코상황은 모릅니다)그리고 몇분뒤 친구들이 얘 코가 좀 이상하다고 했습니다. 약간 휘었다고 하더군요...
저는 대수롭지않게 그냥 넘겼지만 집에 와서(8시쯤) tv를 보고있는데 그애 엄마가 갑자기 전화가 와 어떻게 된거냐고 물어보길래 저는 그냥 재가 얘전에 그애에게 잘못한게 있어서 그애가 싸우자고 하길래 어쩔수없이 싸웠다고 했습니다.(물론 정신이없어서 형한테 맞은거와 저에게 유리한 말은 안했습니다)그런데 그애 엄마가 얘 코가 휜거같다며 지금 싸운지 몇시간안되서 이정도인데 내일 되면 붓고 멍도 들꺼라면서 친구끼리 싸울수도 있지만 조금 심한거아니냐면서 하셨습니다.
저는 정말 미안하고 죄송한마음에 계속 죄송합니다 라고 했습니다.
아무튼 그애엄마가 수술을 하게되면 저희 엄마 아빠도 알아야한다면서 자세한건 내일 병원에 가보고 저한테 전화를 한통 저 주신다고 하셨는데..........................
지금 이경우 재가 100% 치료비를 물려 주어야할까요??
그리고 아직 코가 휘었는지 어긋났는지 잘 모르는데 코는 아마 1방을 쳤을겁니다.
재 주먹이 그렇게 쌔지않기떄문에 아무리 코가 약하다고해도 많이 다치지는않은거 같은데 치료비는 얼마나 나올까요??ㅠㅠ
마지막으로 친구끼리인데 설마 법까지 가진않겠죠,그리고 합의금같은걸 설마 요구할까요??
그애가 먼저 싸우자고했고 저는 계속거절했지만 어쩔수없이 싸운거고 재가 먼저 맞은상태인데요 ...
법을 잘아시는 오유인님들 재발 조언좀해주세요 ㅜㅜ 뛰어쓰기 해달라고하셔서 막했습니다 ㅠ_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