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글이 유머게시판에 있어서 어쩔수 없이 유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머게시판에 올립니다.
(이동된 글이에용.. 맞는말 사진 두장이란 글은 유머게시판에 있던 글이구요.)
참고로 이전 정부에서 임대주택했던거는 몇천이 안됩니다. 그것도 신규건설을 엄청 적습니다. 다른나라와 비교해서 엄청나가 큰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전세계 부동산투기 및 급등지역들은 정부가 주도해서 세금을 많이 걷었고 결국 그세금이 월세에 그대로 반영되었고 다시 부동산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아래 댓글로 어떤분이 공공임대주택도 정부가 지원해주는 주택으로 알고 계시는데 찾아보니 공공임대주택은 비싸서 서민들에게 아무런 도움 안됩니다.
공공임대주택은 투기의 대상일뿐입니다. 일반 건설사보다 좀더 싼 가격으로 공급받아서 5년쯤 후에 팔면 돈버는 그런 투기목적이 다분합니다.
국민임대주택(14평 18평)과 행복주택(5~8평)이 정부가 지원하는 임대주택입니다. 둘다 경쟁률 치열하고 특정시기에만 지원할 수 있고
자격도 엄청 까다롭습니다.
공공임대주택과 국민임대주택 차이
그리고 문재인정부가 지금 정부주도 주택공급정책을 아주아주 잘하고 있는거에요..
저는 절대 문재인정부 부동산정책 잘못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명박 박근혜때 그리고 노무현정부 후반기때 부동산 정책은 잘못되었다고
말하고 싶은거에요..
박원순시장이 정부 부동산정책과 반대되는 생각을 하는거 같은데... 박시장이 착각하는거 같습니다. 부동산투기잡겠다고 민간이든 공공기관물량이든 공급중단해 버리면 부동산가격은 더 오르는데 잘못생각하고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