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털여우입니다.
저번 9차이벤트때 말씀드렸다시피... 10차이벤트가 얼마후 진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역시나 아직 명확하게 결정해놓은 사항은 없구요 ㅎㅎ;; 10차까지 진행하면서 늘 이래왔지만 반성의 기미따윈 없는 패기로운 모습
일단 지금까지 생각해놓은 사항부터 말씀드리고, 여러 의견을 받고자 합니다.
1. 10차이벤트는 12/20 (제생일) 혹은 12/25 (크리스마스) 둘중 하루에 맞추어 하려고 합니다.
- 라고는 했지만 아마 크리스마스날을 결정할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날을 이벤트날로 삼는것도 좀 그렇고... 당일날 제가 어디론가 가서 생일빵
당하고 고주망태가 되어 널부러져 있을지 모르는 사항이므로... 가슴깊이 트라우마가 된 소주 4층탑의 아픔. 망할놈들 한번에 8잔을 먹이다니.
그리고 크리스마스 or 크리스마스이브 저녁즈음에 해야 데이트에 바쁜 커플분들에게 패널티를 줄수 있잖아요 ^^ 저도 바쁘고 싶은데 여유롭네요 ㅠㅠ
이런 이유로 아마 크리스마스 or 크리스마스 이브정도에 할듯 합니다.
2. 이번 10차이벤트는 2가지를 개최하고자 합니다.
-저번 9차이벤트때는 큼직한 상품을 프레이한정으로 했으니... 이번엔 타서버 중심으로 진행해볼까 합니다.
크게 Part 1 과 Part 2 로 나뉘게 되며, Part 1 은 타서버대상... Part 2 는 프레이 대상으로 할 생각이구요.
Part 1 은 타서버를 대상으로 1분당 대략 2천세라 한도로 5분께 선물해드릴 예정입니다.
상품은... 대략 골코 14개정도(1900세라) / 해방의열쇠 6개 (1800세라) 같이 어느분 에게나 쓸모있을 템으로 준비할까 합니다.
2천세라 한도로 원하는것을 고르도록 하자!! 도 생각해봤지만.... [선물할수 있는 갯수]에 제한이 걸릴수 있기때문에 힘들수도 있구요.
PS. 이부분에 관해 정확하게 알고계신분은 댓글로 알려주셨으면 합니다...
Part 2 는 프레이섭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중 잘 쓰이지 않을법한 장비 / 크리쳐알 등을 소소하게 나눔할 생각입니다.
3. 당첨자선출은 아직 생각해놓지 못했습니다.
9차이벤트 행운의 뽑기... 때는 솔직히 좀 힘들어서...;; 되도록 간소하게 진행할 생각입니다.
혹은 참여자분들끼리 공정한 경쟁같은걸 하여 고르는 방법도 있겠구요. (결투장 같은경우는 실력차때문에 힘들...지도요?)
우선 Part2 의 경우엔 그냥 필요하신분께 드리는 개념으로 가려고 합니다. 어차피 좋거나 비싼 장비도 아니고...
'어 이거 잠시간이라도 쓸법하네' 하신분께서 가셔가시도록 하고, 요청자가 중복될 경우 서로 양보하시거나 사다리 등 간단하게 진행할까 생각중
입니다.
Part 1 은 어떻게 진행할까 아직 결정하지 못하고 있는데... 뭔가 재미나면서도 솔로분들에게 기회가 돌아가도록 능동적인 참여가 있는 방향으로
할지, 그냥 운으로 진행할지도 애매합니다 ㅋ;;;
이부분에 있어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계시다면 (가령 동시에 플래쉬게임을 해서 가장 높은 점수순으로 진행한다던가?;;) 감사드리겠습니다 ^^
4. 결론
1> 아직 이벤트 일자를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2> 세라템 선물제한이 어느정도인지 잘 모르겠어요!
3> 이벤트 어떻게 진행하면 좋을까요?
...라는 질문을 던게분들께 여쭤보는 것입죠... 헤헤;;;
좋은의견! 굳 아이디어! 약 한사발 하신듯한 창의적인 생각!!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