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폴리퍼티를 이용한 시치미야 사토네
본격적으로 머리를 파기 시작했습니다.
앞머리를 제외한 나머지 머리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작업은 순조, 한 번에 여러 파트를 건드리던 전략을 바꿔서 하나에만 집중하니 작업 속도가 올라갑니다.
제가 여성분들 헤어 스타일에는 무지한지라 시치미야의 헤어스타일을 뭐라고 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하여튼 트윈 테일의 변형쯤 되는 것 같습니다.
편의상 양쪽 테일이라고 표현할 텐데요, 이 테일이 무척 요상한 모양으로 묶여있습니다.
공식 일러스트의 삼면도(전면, 측면, 후면)에서도 이 테일 부분은 제대로 묘사가 되지 않습니다.
피규어가 안 나오는 이유는 비인기 캐릭터이기도 하지만 모형을 만드는 데에 있어서 명확하게 파악되지 않는 부분이 있어서가 아니었을까...
그렇게 추측해 봅니다.
어쨌든 테일의 느러진 머리칼 부분은 어느 정도 형태를 잡았고, 머리끈에 묶인 링 형태의 나머지 머리는 추가적으로 폴리퍼티를 덧발라 제작할 예정입니다. 이 부분이 시치미야 일러스트에서 가장 애매한 부분이라,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걱정이 앞서네요.
2. 스컬피를 이용한 오레키 호타로
호타로는 당분간 휴식합니다.
가족들 방을 완전히 바꾸는 작업을 진행해서 작업대가 놓일 자리를 아직 못 잡았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3. 새로운 도전
지난 번에 복제한 넨도헤드로 카나를 만들어 볼 요량입니다.
일러스트는 엔하위키에 올라와 있는 것을 참고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