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이번에 저희 엑스컴"롱워"프로젝트가 시작된지 3달을 맞이하여 현재 진급한 병사 및 신병들의 이름 달아주기 귀찮은 관계로 복무하시면서 이름을 빌려주실 신병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저희 프로젝트에선 외계인들의 납치, ufo추락지점 조사 및 요인구출 등의 짜릿한 임무등을 수행할 "술을 자주 마시지 않으며, 동체시력이 좋은" (물론 해당조건은 그저 권장사양일뿐 최소사양은 아닙니다.) 병사를 찾고있습니다.
임무 수행시 저희쪽에서 제공해드리는 지구 인류 기술상의 정점을 찍는 수송기와 무기 및 방어구를 지급해드리며, 외계인과 납탄을 들고 '신사적인' 방식으로 대화하는 법을 즐거이 가르쳐 드립니다!
해당 임무중 전사하실 경우 마땅히 국장으로 치루어 드려야 하지만 저희 프로젝트가 수많은 국가들의 참여로 이루어 지며 또한 기밀사항인 만큼 장례비는 사비로 충당하셔야 하며, 이때 발생하는 부담비용에 대해서 저희쪽에서 최대 50%정도를 보장해드리는 점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3달맞이 특집으로 빠르게 입대 지원 의사를 밝히신 고객님 부터 원하시는 병과에서 최대한 높은 계급장을 제공해드리며, 원하시는 방어구의 색상으로 갖추어 드립니다. 고객님들은 특별히 장교로 임관되지 않는 이상 "상사"까지 진급이 가능 하심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입대 지원 의사를 밝히시면 저희 쪽에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자체적으로 서명을 해드리며, 이 과정에서 소비자 보호법은 국가 초월기구라 엿이나 머거라 ,,아니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추후 착각하시고 법적인 분쟁을 일으킨다 한들 저희 쪽에서 보장해드릴 것은 오로지 총알과 총 그리고 최소 방어구인 방탄복 밖에 없으며, 법정에서 받아들이기 전까지 전쟁터에서 구르게 되실겁니다.
한번 입대 하시게 되면 죽어서 시체로써 제대 가능하시며, 그 이전까지 스스로 병역을 포기할 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페이나 휴가에 대해서 많이들 문의 드리시는데요.
저희 엑스컴 프로젝트는 지구를 지킨다는 열정으로 똘똘 뭉친 집단이니 만큼 저희의 열정을 고객님께 페이로써 지급해드리며, 휴가의 경우 치명상을 입을 경우 40일이 넘는 병원비를 감당키가 어려워 사제 병원으로 보내드립니다. 이때 바깥 구경을 많이 하시면 될 것 같네요. (물론 반시체로 누워있는 경우가 대부분 일테지만요.)
프로젝트는 범 우주적인 스케일을 여러분들께 맛보여 드리며, 입대시 고객님의 생존 및 부대의 편의를 위하여 MEC강화나 유전자 개조 혹은 사이오닉 개발등을 본인의 동의 없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MEC강화시 멀쩡한 사지를 잘라 기계 팔다리로 교체하며, 유전자 개조는 그저 외계인의 유전자를 찔끔 넣어서 고객님의 신체를 더욱 튼튼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참여를 원하시는 호갱 아니 고객님 께서는 원하시는 이름, (그대가 상병까지 살아남는다면) 받게될 별명, 원하시는 보호구의 색상, 성별(고객님의 편의에 최대한 맞춰드립니다. 남 여 가 아닌 경우 저희쪽에서 알아서 배정해드립니다.), 원하는 병종(정찰병, 저격병, 기술병, 의무병, 기관총병, 로켓병, 돌격병, 보병)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많은 고객님들의 참여를 바라며, 참여시 OU부대로 강제 배정받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건투를 비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