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유 여행게분들
오사카, 교토, 고베 4박5일 일정(2018년 6월 15일(금)~6월 19일(화)) 관련해 여쭈어볼게 있어 글을 남깁니다.
제가 질문드리고 싶은 부분은
1) 둘째날, 셋째날, 넷째날 일정 관련해 동선이 괜찮은지와,
2) 오사카 시내 구경을 제외한(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구입 계획) 교토와 고베 이동 시 패스권 추천을
3) 마지막날 오후 18시 10분 비행기여서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캐리어를 보관해둘 장소 추천을 정중히 부탁드립니다.
(호텔은 나카노시마역 근처입니다)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그럼 본론으로 들어가 말씀드리겠습니다.
질문1) 둘째날, 셋째날, 넷째날 일정 관련해 동선이 괜찮은지
첫째날은,
오후 5시 20분 도착이어서 우메다역 근처 호텔에 체크인을 한 뒤 저녁식사 및 우메다역 주변 구경&쇼핑을 할 계획입니다.
둘째날, 셋째날, 넷째날 계획은 제가 작업한 PPT그림파일을 올리겠습니다.
제가 가는 기간이 장마기간이여서 계획표 안에 일정을 반드시 수행하겠다는 생각은 없고 임의로 빼버릴걸 감안하고 계획했습니다.
시간은 제가 이동거리 및 관람시간 감안해서 임의로 넣은거라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질문2) 오사카 시내 구경을 제외한(오사카 주유패스 2일권 구입 계획) 교토와 고베 이동 시 패스권 추천
위와 같은 일정일 때 교토와 고베 이동 시 어떤 패스권이 좋을까요?
질문3) 마지막날 오후 18시 10분 비행기여서 호텔 체크아웃을 하고 캐리어를 보관해둘 장소 추천
마지막날 나카노시마역 근처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한 뒤 우메다 또는 도톤보리에서 구경하고 오후 3시쯤 오사카국제공항에 갈까하는데 캐리어를 보관해둘 장소에 대해 아시는 곳이 있으면 추천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이 많지만 1가지라도 아시는 것이 있다면 조언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