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사진처럼 블루스크린이 사자마자 자주떴었고 포맷도 여러번 했었지만 계속 같은증상으로 블루스크린 뿜는거같아서
A/S받아보려고하는데
보드랑 램이랑 따로따로 A/S보내봐야할까요?
아니면 보드 A/S 받으러 에즈원에 갈때 본체 통째로 가지고가는게 좋을까요?...
참고로 저 질문 올렸을당시에 하드 배드섹터 있는지 확인해보라고하셔서 배드섹터 검사는 해봤는데 전혀 문제가없더라구요...
P/S : 제 피씨 사양입니다..
CPU : Xeon E3-1231v3
Mainboard : ASRock B85M pro4 에즈원
RAM : Teamgroup DDR3 8GB PC3-12800R ×2
VGA : GIGABYTE Geforce GTX970 SOC D5 4GB G1
POWER : topower TOP-500G 80PLUS GOLD POWER ONE
CASE : BRAVOTEC 스텔스 EX 블랙
SSD : Intel 530 Series 120GB
HDD : Toshiba DT01ACA200 (2TB)
모니터 : alphascan aoc 2777 LPS MHL+DP
CPU : Xeon E3-1231v3
Mainboard : ASRock B85M pro4 에즈원
RAM : Teamgroup DDR3 8GB PC3-12800R ×2
VGA : GIGABYTE Geforce GTX970 SOC D5 4GB G1
POWER : topower TOP-500G 80PLUS GOLD POWER ONE
CASE : BRAVOTEC 스텔스 EX 블랙  
SSD : Intel 530 Series 120GB 
HDD : Toshiba DT01ACA200 (2TB)
모니터 : alphascan aoc 2777 LPS MHL+DP
CPU - 3년 15년6~18년6
메인보드 - 3년  15년6~18년6월
메모리 -3년  15년6~18년6
vga - 3년  15년6~18년6월
케이스 -1년 15년6~16년06
파워 -5년 15년6~20년 6월
모니터-2년:15년6~17년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