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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부터 언리얼 엔진 4를 이용하여 사실적인 그래픽의 데모들을 선보여왔던 프랑스 아티스트 koola의 새로운 동영상입니다.
(올 초 그는 언리얼 엔진을 통한 사실적인 그래픽 테크닉을 선보이고 공유한 공로를 인정받아 에픽으로부터 18,000 달러를 지원 받았습니다)
언리얼 엔진 4와 Substance Designer 쉐이더 툴을 활용한 데모로,
사전 계산된 라이트맵이나 실시간 글로벌 일루미네이션 없이 엔진 내 기본 실시간 조명 만을 활용했다고 합니다.
그 외 koola의 다양한 작품들은 아래 유튜브 채널 및 플리커 계정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 아티스트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pL6btTFD1yTtSUeapW3fNA
https://www.flickr.com/photos/99646627@N03/
출처 | 1. 로리웹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news/3449/read?articleId=1772854&bbsId=G003&itemGroupId=44) 2. 개드립 http://www.dogdrip.net/758534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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