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무슨 부품으로, 얼마가 들었는지 정확히 고지하는 거죠.
그게 문제의 핵심이기도 하구요.
고객은 무엇을 고쳤는지 정확히 알고, 기사는 괜한 욕 안 들을 수 있으니까요.
저기에 추가로 고장사유까지 추가해주는 것이 더 좋구요.
까놓고 막 메인보드가 쇼트나면서 부품이 죄다 고장나서 50만원이 나왔는데 뭐가이리 비싸냐고 욕먹으면 어이없잖아요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