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게로 갈까 하다가 아무래도 주 용도가 게임이다보니까 겜토게로 왔습니다.
주로 하는 게임은 하스스톤, 히오스, 월드 오브 워쉽, 와우 정도고 FPS는 전혀 안합니다.
마우스는 제가 손이 꽤 큰 편이라서 다른것보다 무게감과 그립감을 제일 중요하게 봅니다.
예전에 친구랑 레이저 살모사 공구했는데, 제 손에는 너무 작아서 중고로 팔아버린 아픈 기억이ㅠ
여태까지 사용해 본 마우스 중에서는 MX518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번에 구매 고려중인게 스카이디지탈의 NMOUSE 4K 게이밍 마우스와 제닉스의 STORMX M1인데요,
(사실 진짜로 구매하고 싶은건 STORMX M2인데 키보드도 사야해서 예산이;;)
두개 다 사용해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무게감과 그립감 측면에서 어느것이 더 나은지 알려주셨으면 해요.
키보드는 얼마전에 집 근처에서 새로 연 PC방에서 기계식 키보드를 쓰길래 사용해봤더니 이 무슨 신세계...
또 제가 대학생이고, 번역 알바도 종종 하다보니까 타자 칠 일이 굉장히 많아서 이번에 기계식으로 한 번 구매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검색해보니 스카이디지탈거 NKEY-K1이 가격이 말도 안 되게 싸던데, 이거 사도 괜찮을까요?
다른 기계식키보드에 비해서 너무 싸니까 이게 과연 성능이 어떨지 좀 걱정이 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