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의 스팀 환불문의 이유와 내용은...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를 구매하여 실행했습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함에도 불구.. 마우스 반응속도가 1초 느리다는 경악스러운 현실을 받아들일 수 없어 환경설정에서 고칠 수 있을거라는
마음으로 계속 해보았지만 되지 않아 결국 튜토리얼도 끝내지 못하고 20분이라는 플레이타임을 기록하고 게임을 종료 후 환불신청하였습니다..
스팀 지원에 가입하여 스팀계정과 연동하고 이메일 주소를 적고나서 문의를 하였습니다
이게 제 문의 내역이구요.. 문의하고나서 하루 뒤에 메일로 답변이 왔는데
A member of our team will get to your ticket as soon as possible. In the meantime, please provide a photo or scan of the complete back of your Steam Wallet card - ensure that all information and the barcode are clearly visible and that you submit a full-color image in .jpg format.
이렇게 왔습니다. 한마디로 스팀 월렛 상품권을 사면 거기에 이렇게 바코드 적혀 있는데, 이 바코드 적혀 있는 부분을 폰으로 찍거나, 스캔해서 보내 달라는 소리 / 인데...
애초에 저는 카드로 구매하였고 바코드라는것을 구매하는 과정에서 본 적도 없어서...
질문하겠습니다!!
1.제가 카드로 구매한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를 스팀 지갑으로 환불받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처음엔 신용카드로 환불받고 싶었지만, 절대 안해준 다기에 스팀 지갑으로 스스로 합의를 보았습니다)
1-2) 스팀 지원 센터에서 문의를 해야 하는데, 애초에 환불이라는 카테고리가 없더라구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시작부터 감이 안잡힙니다
영어 고자라서...ㅠㅠ
제발 살려주셔요.ㅠㅠㅠㅠ 처음으로 지른 게임을 20분밖에 못하고 접게된것도 슬픈데 환불조차 어떻게 받아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