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
2006(AH 61)년 11월 17일
라엘은 네덜란드의 무슬림식 얼굴 가리개 금지를 지지한다!
전 유럽 대륙의 나라들에서 ‘부르카 기타’ 무슬림식 얼굴가리개를 공공장소에서 착용하는 것을 금지시키는 문제가 쟁점화되고 있다.
인류의 창조자 우주인 ‘엘로힘’의 메시지를 전하는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정신적 지도자 ‘라엘’은 유럽 국가들 중 최초로 법으로써 얼굴가리개의 착용을 금지하려는 네덜란드 정부에 대해 지지를 표명했다.
종교적 자유, 여성 평등, 정교분리 전통, 이민자들의 사회 통합 및 테러의 공포에 관한 모든 논쟁은 인권을 적용함으로써 아주 간단히 결론지어야 한다. 자신의 종교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은 인권이며, 모든 인간은 살아가는 매순간 그것을 표현할 수 있도록 허용되어야 한다.
그러나 이것은 언제나 다른 인권들을 존중하는 범위 내로 한정되어야 한다.
만일 어떤 사람이 자신의 종교를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사람을 해칠 수 있다면, 그것은 더 이상 인권을 존중하지 않는 것이다.
엘로힘의 마지막 예언자인 라엘은 다음과 같이 천명했다.
“얼굴을 가리는 행위가 공공장소에서 불법화 되어야 한다는 것은 분명하다. 그것은 범죄자들에게 좋은 도피 수단이 되기 때문이다. 부르카를 입은 사람들의 은행 출입이 허용된다는 사실은 더욱 놀라운 일이다. 그것은 은행 강도를 저지르기에 매우 좋은 방법이 아닌가! 그리고 얼굴 가리개가 코란이 명한 종교적 규율이 아니라 모래폭풍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하기 위한 베두인족의 전통이었을 뿐이며 남녀 모두 그것을 착용했음을 모두에게 상기시켜야 한다.”
이슬람 성서 코란은 모든 남녀 무슬림에게 복장을 단정히 하라고 말한다.
남성의 단정함은 배꼽부터 무릎까지 가리는 것으로 해석돼 온 반면, 여성의 단정함은 일반적으로 친척이나 배우자가 아닌 남성들 앞에서 그들의 얼굴과 손, 발을 제외한 모든 부분을 가리는 것으로 여겨진다.
과거 엘로힘의 예언자들 역시 생명에 대한 사랑과 존중을 가르쳤지만, 그 가르침의 잘못된 해석들은 수천년 동안 고통과 전쟁들을 야기해 왔다.
우리 인류의 과학적 창조자들인 엘로힘으로 부터 받은 메시지를 전하며 고대의 모든 종교 경전들을 과학적 해석을 통해 설명하고 있는 라엘은 지난 30년 동안 인권을 존중하지 않는 모든 종교 경전들을 조사해야 한다고 요구해 왔다.
무슬림의 얼굴 가리개는 종교적 자유의 문제가 아니다. 그것은 생명의 존중에 관한 문제이다!
---------------------------------------------------------------
@엘로힘(ELOHIM) : 기독교 성경에는 하느님으로 번역돼 있으나 원래 의미는 고대 히브리어로 “하늘에서 온 사람들”이란 복수형. 먼 옛날 외계에서 빛 보다 훨씬 빠른 우주선(일명 UFO)을 타고 지구를 방문해 고도로 발전한 “DNA”합성기술로 실험실에서 모든 생명체를 과학적으로 창조(지적설계)한 다른 행성에서 온 인류의 창조자들을 의미함.
(엘로힘의 모든 메시지는 "우주인의 메시지" 등으로 출판되어 있으며 또한
http://www.rael.org에서 e-Book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
@자세한 문의는 한국 라엘리안 무브먼트의 홍보 담당 (
[email protected])에게 연락 바랍니다.
---------------------------------------------------------------
@참고자료-라엘리안의 AH연도 설명 :
국제 라엘리안 무브먼트(www.rael.org)의 창설자이자, 그 정신적 지도자인 “라엘”(RAEL)은 기독교력이나 이슬람력, 불교력 등이 아닌 종교와 종파를 초월한 새로운 ‘AH’연도 사용을 유엔(UN)에 제안했다.
AH(=After Hiroshima)연도는 1945년 8월 6일 히로시마에 첫 번째 원자폭탄이 떨어진 날을 잊지 않기 위한 것으로 오늘날 특히 유일신 종교로부터 비롯되고 있는 전쟁, 테러에서 벗어나 평화를 이루고자 하는 세계인의 염원을 담고 있다.
AH연도는 또한 원자에너지의 발견에 따라 이 엄청난 힘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을 파괴할 수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인류가 과학을 이해할 수 있는 아포칼립스 시대(Apocalypse : 진실이 밝혀지는 계시의 시대)로 들어섰음을 알린다는 의미도 있다.
(www.icacci.org 참조)
---------------------------------------------------------------
http://www.rael.org http://www.rael.co.kr http://ko.raelpress.org http://www.raelianews.org http://www.maitreya.co.kr http://cafe.daum.net/iloveu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