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제 생각부터 말씀드리면
1. 우선 라이엇 코리아는 자기들의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못한 시점에서 잘못한게 맞고 사과를 해야했습니다.
2. 지금까지 섭폭과는 규모나 기간이 달랐기 때문에 보상책이 필요하다고 저는 생각하고요.
3. 헌데 보상 자체에 대해서 왈가왈부하는 건 그냥 유저마다 다른 겁니다.
3번에서 계속 문제가 일어나는 것같은데
실드글이고 까는 글이고 보면 이 보상이 말이 됨? 이랑 일개 유저 주제에 라이엇한테 대들어? 파가 보입니다.
어차피 보상을 이대로 이루어질 꺼고 그게 마음에 안드는 사람들이 까는 건 자유입니다.
게임할 사람들은 그래도 그냥 할꺼고 조금 마음에 안들어도 나중에 비슷한 일이 일어나면 어휴 라이엇 코리아 짜증남;; 정도 하겠죠.
근데 유저 주제에 라이엇한테 대들어? 쪽 사람들은 보면 웃기는게
자기들은 무슨 선지자라도 되는 것마냥 라이엇에 대한 불만이 있는 사람들을 욕한다는 겁니다.
왜 그러세요?
기업에 불만있는 사람들이 화를 내는 건 엄청 당연한 거 아닌가요?
삼성 AS센터같은 거 욕하는 사람들 보고도
삼성같은 대기업께서 한국에서 일하고 계신데 어디 감히!
같은 말 하실 분들입니다 아주...
소비자가 기업의 편에 서서 "우리 라이엇 코리아는 짱짱맨입니다"같은 말하면 뭐가 떨어집니까?
합리적인 보상책을 원한다는 글도 보이고 여러 글들이 있는데 댓글 보면 무조건
라이엇의 대책에 대해서 왈가왈부하지마라 너희는 일개 유저일뿐이다.
이런 소리가 꼭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정신 좀 차리세요 다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