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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정보들은 현재 PBE 서버에 누적된 패치 사항이며, 라이브 서버에 적용될 때에는 언제든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아래에 쓰여져 있는 이전 수치들은 3.7 라이브 서버 기준입니다. (라이브-PBE 간 비교)
챔피언
노틸러스
■ 타이탄의 분노(W)
- 지속 피해가 30/55/80/105/130에서 40/55/70/85/10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리산드라
■ 서릿발(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8/16/14/12/10에서 14/13/12/11/10으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가 7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 얼음 무덤(R)
-피해가 150/300/450에서 150/250/3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 감소량이 모든 랭크 20%에서 20% / 30% / 40%로 조정되었습니다.
-자신에게 시전하는 경우 리산드라의 무적 시간이 1.5초에서 2.5초로 늘어났습니다.
바이
■ 기동타격(R)
- 툴팁의 설명이 “군중 제어 효과” 면역이라는 표현 대신 바이가 돌진중일 때 방해하거나 느려지지 않는다는 표현으로 바뀌었습니다.
브랜드
■ 불길(기본 지속 효과)
브랜드의 스킬에 적중당한 대상은 이제 4초동안 1초마다 최대 체력의 2%의 피해가 아닌 4초동안 최대 체력의 8%의 피해를 입습니다. (툴팁 변경)
소나
기본 체력이 340에서 380으로 늘어났습니다.
기본 방어력이 6에서 8로 늘어났습니다.
■ 인내의 아리아(W)
- 지속 오로라의 추가 방어력이 3/6/9/12/15에서 6/7/8/9/10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사용시 마법 저항력이 8/11/14/17/20에서 6/7/8/9/10으로 감소했습니다.
- 파워 코드시 대상이 가하는 피해의 감소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애니
■ 소환: 티버(R)
- 티버의 체력이 1200/1600/2000에서 1200/2100/3000으로 늘어났습니다.
- 티버의 마법 저항력이 25/45/65에서 30/50/70으로 늘어났습니다.
- 티버가 이제 지휘관의 깃발 오로라를 올바르게 적용받습니다.
- 마나 소모가 125/175/225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카르마
■ 내면의 열정(Q)
- 마나 소모량이 50/60/70/80/90/100에서 50/55/60/65/70/75로 감소했습니다.
■ 굳은 결의(만트라 W)
- 시전 즉시 잃은 체력의 20%를 회복하며, 줄이 끊어지지 않고 속박되면 추가로 20%를 더 회복합니다.
카직스
■ 공포 감지(Q)
- 고립 피해가 100/145/190/235/280에서 45%의 추가 피해로 변경되었습니다.
- 공포 감지 진화: 이제 고립 상대의 잃어버린 체력의 12%를 피해로 주지 않고 고립 여부와 관계없이 대상의 잃어버린 체력의 8%를 피해로 줍니다.
■ 공허의 가시(W)
- 이제 적들이 공허의 가시에 맞으면 2초동안 20%의 둔화에 걸립니다.
- 마나 소모량이 60/70/80/90/100에서 55/60/65/70/75로 감소했습니다.
- 공허의 가시 진화: 더 이상 기본 지속 효과가 스킬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헤카림
■ 출정(기본 지속 효과)
- 헤카림이 “유닛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다는 문구가 삭제되었습니다.
■ 그림자의 맹습(R)
- 피해량이 100/200/300에서 150/250/350으로 늘어났습니다.
- 주문력 계수가 4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 더 이상 50/125/200의 추가 마법 피해가 주어지지 않습니다.
아이템
※ 역병의 비수 삭제 → 마법사의 최후 / 내셔의 이빨 강화
■ 역병의 비수
- 삭제되었습니다.
■ 내셔의 이빨
- 추가 주문력이 65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 새로운 고유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적중 시 15 (+ 주문력의 15%)만큼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업그레이드 비용이 430에서 850으로 증가했습니다.
■ 마법사의 최후
- 추가 공격 속도가 40%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기본 공격으로 상대를 공격할 때마다 자신의 마법 저항력이 증가하지 않고 대상의 마법 저항력을 5씩 뺏습니다. (5회까지 적용됩니다)
- 업그레이드 비용이 850에서 7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새로운 조합식: 곡궁 + 마법 무효화의 망토 + 단검 + 600 골드 = 2300 골드
※ 사냥꾼의 마체테 및 상위 아이템 (정글러) / 고정 피해 → 마법 피해, 추가 피해 증가
■ 사냥꾼의 마체테
- 고유 지속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몬스터에게 10의 고정 피해를 주는 대신 1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 정령석
- 고유 지속 효과가 변경되었습니다: 이제 몬스터에게 10의 고정 피해를 주는 대신 1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 고대 골렘의 영혼
- 몬스터에 대한 추가 피해가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도마뱀 장로의 영혼
- 추가 공격력이 45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몬스터에 대한 추가 피해가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 망령의 영혼
- 추가 주문력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몬스터에 대한 추가 피해가 25%에서 30%로 증가했습니다.
시스템
□ 여러가지 투사체 궤적 추가
□ AIR 클라이언트 저해상도 지원
- 1366x768, 1280x768, 1280x700, 1182x864
- 저해상도의 경우 윈도우 작업표시줄을 PVP.NET AIR 클라이언트가 가려버리는 문제 해결
□ 커스텀 게임 맵 업데이트
인벤 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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