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15일부터 7월21일까지 친구와 둘이 가는 오스트리아 여행 일정이에요.
유럽 첫 여행이라 떨리네요 ㅠㅠ
DAY 2 - 모모트래블 에서 가이드를 이용하여 관광을 합니다! 3일째 자유관광때를 대비하여 가이드분께 질문을 많이해볼생각이에요~
DAY 3 - 비엔나 자유일정이구 피그밀러만 예약해뒀어요. 쇤브룬 궁전투어와 프라테르 공원 야간 구경 생각중이고 그 외엔 즉흥적으로 이곳저곳!
DAY 4 - 할슈타트로 이동! 여기서도 자유일정! 소금광산이나 파이브핑거스를 갈 생각입니다. 나머진 이쁜 마을 구경
DAY 5 - 잘츠부르크로 이동! 미라벨궁전, 잘츠부르크대성당, 호엔잘츠부르크성, 모차르트생가 정도만 생각하고 시간배분을 생각중입니다.
DAY 6 - 프라하 이동! 이 날은 가이드 두 곳을 예약하여 여행 하는데 13:30 팁투어 - 3시간 30분정도 소요 , 20:00 프라하 야행 투어 -2시간30분정도 소요하는 일정입니다.
DAY 7 - 출국
아래는 대략 어스토리에서 정리된걸 표로 만든거에요.
비엔나에선 카페 자허만 추가적으로 더 가고 나머지 식사는 돌아다니거나 가이드에게 추천받는곳 가볼까 싶어서 비워뒀습니다.
이동경로나 그런게 좀 이상한것은 잘모르는 상태에서 숙소를 먼저 예약하여 거기 맞추어서 그렇습니다 ㅎㅎ...
일단 여행책은 저스트고 에서 나온 오스트리아 편을 보고 있습니다.
일본 여행때는 먹을게 많아서 고민이였는데 오스트리아는 검색해보아도 그렇게 많지않아 오히려 이게 더 고민이 되는거같네요.
저 일정내에서 추천해주실곳이나 경험담을 좀 들려주실수 있으실지요?
동양인무시가 있다는 말을 들어서 좀 지레 겁을 먹고있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