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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1864 . 분실신고 한지 한달이 넘었는데.. 적어도.. 찾아주는 척은 해줘야 하는 것 아니에요?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1.25
모 델 명 : iFP-795 펌웨어버젼 : 매니저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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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제가 MP3를 산지 4일 만에 잃어버렸었습니다..
그리고 분실신고 한지 한달이 지났습니다..
인간적으로 너무한 것 아닙니까?
분실신고 하면 바로 찾아주는 것도 아니고..
정말 너무하지 않습니까??
위치추적도 안되게 만들어 놓곤..
잃어버리면 어떻하랍마립니까?
그 도둑놈을 잡아주든가...
정말 아이리버 무책임 하군요..
정말 너무 하군요..
진짜 너무 한 것 아닙니까? 어떻게 이렇게 무책임 할 수가 있습니까?
비록 잃어버리긴 해도 저도 하나의 고객인데..
정 안되면 새로 하나 보내 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고객서비스 차원에서?
저도 하나의 고객입니다.
고객을 무시하면.. 저도 가만히 안 있습니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현재 고객님의 아이디로 등록된 제품번호를 분실목록에 등록이 되신 상태입니다.
하지만 분실 신고를 하신다고 해서 모두 찾으실수 있는 것은 아니며,
저희가 직접 찾아드리는 것도 물론 아닙니다.
단, 해당 제품 번호로 AS문의나 등록 문의가 올 경우,
또는 해당 제품이 저희쪽으로 입고될 경우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이 경우 상황에 따라서는 고객님께서 해당 관할 경찰서에 분실신고를 하셔서
절차에 따라 제품을 찾으실수도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1880 . 이런 답변 말구요.. 제대로 된 답변을 주세요.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1.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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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현재 고객님의 아이디로 등록된 제품번호를 분실목록에 등록이 되신 상태입니다.
하지만 분실 신고를 하신다고 해서 모두 찾으실수 있는 것은 아니며,
저희가 직접 찾아드리는 것도 물론 아닙니다.
단, 해당 제품 번호로 AS문의나 등록 문의가 올 경우,
또는 해당 제품이 저희쪽으로 입고될 경우
확인하여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게 됩니다.
이 경우 상황에 따라서는 고객님께서 해당 관할 경찰서에 분실신고를 하셔서
절차에 따라 제품을 찾으실수도 있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런 이상한 답변을 원하는게 아니거든요??
제발 제대로 찾아주던가..
사람이 참는대도 한계가 있지.
정말 너무하네요
찾아주는 척이라도 해줘야 되는거 아니에요??
아니면 새로 하나 보내주던가?
저도 하나의 아이리버 고객입니다.
사람 입장도 생각해 줘야 하는 거 아니에요?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저희 아이리버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제품 분실로 인해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미 안내드린바와 같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한정되있습니다.
저희쪽으로 해당 제품번호가 확인이 되는대로(AS 입고, 게시판 문의 등)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2028 . 아씌진짜.. 잃어버렸다는데 제대로 찾아주지도 않고. 뭐하는 겁니까?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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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저희 아이리버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 안내드린바와 같이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은 한정되있습니다.
저희쪽으로 해당 제품번호가 확인이 되는대로(AS 입고, 게시판 문의 등)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이런답변..
사람이 참는데도 한계가 있습니다.
1달이 지났는데도 못찾아 준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이렇게 해서 찾은 사람이 있습니까?
위치추적도 안되게 만들어놓고..
잃어버리면 끝이라는 겁니까?
아이리버에는 하자품도 없습니까?
도금 불량 된거..
똑같은 모델로 하나 보내주던가..
소비자보호센터에 고발하면 아이리버 제품을 이따구로 만든 죄를 묻게 될것입니다.
제대로 답변해 주고 못 찾아주면 새로 보내주던가 하십시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저희 아이리버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몇 차례 안내드린바와 같이 분실 제품을 저희가 직접 찾아드릴 수 없습니다.
제품 분실의 경우에는 가까운 경찰서를 통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저희 또한 안내드린바와 같이 제품번호가 확인이 되면 곧바로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 빨리 제품을 찾으시길 저희도 간절히 바라는 마음입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2195 . 아씌 진짜.. 계속 성의없는 답변만 하지마십시오.. 고객서비스가 이정도 입니까?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1.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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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진짜... 제품에 위치추적 장치만 달았다면 이런 일 없었을 것 아닙니까?
정 말 너 무 하는 군요
아이리버에는 도금불량 같은 것도 안 생깁니까?
그냥 똑같은 모델로 좀 안좋게 나온거 하나 보내주면어디 안 좋 습니까?
정말 너무하지 않습니까?
아이리버 정말 실망입니다
겨우 이정도 밖에 안됐습니까?
사람을 봐서라도 ..
정말 너무하는 아이리버군요.
아이리버에 실망했습니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이전 문의에 수차례 답변 드렸듯이..
제품을 분실 하여 신고를 하실 경우.. 그에 따른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만,
저희가 제품을 직접 찾아 드리거나.. 그에 따른 보상 조치를 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점 참조 하시고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추후 분실 신고하신 제품의 입고 내역이 확인 되면.. 고객님에게 연락을 드려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불편 드린 점이 있다면 죄송합니다.
남은 하루 좋은 시간 되세요.
감사합니다.
제 목 : 2622 . 보상은 해줘야죠..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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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제품에 위치추적 안달리게 만들어서 못 찾는 거잖아요..
그리고 아이리버에서는 찾아주려는 노력도 안 하고
보상을 해줘야 하는 것 아닙니까?
아님 찾아주는 노력이라도 하던가.
아님 새로 보내주던가.
정말 너무하신거 아닙니까? 무책임하고..
제대로 답변 안 해주시면 관계자 찾아갑니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우선 이전 문의와 동일한 답변을 드릴 수 밖에 없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분실 신고하신 제품의 AS 입고 내역이 확인 되면.. 그에 따른 제품을 찾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만,
저희가 제품을 직접 찾아 드리거나.. 그에 따른 보상 조치를 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
이점 참조 하시고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분실 신고하신 제품의 찾는 방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절차에 대해 알고 싶으시면..
저희 고객센터 080-3486-3838 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제 목 : 2796 . 아이리버에 분노가.. 위치추적만 됐더라면 이런일 없었을 것을...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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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오늘... 학교마치고 오는 길에..
하수구 옆에..
제 잃어버렸던 mp3가 산산조각 난 채 발견 되었습니다..
저는 그 자리에서 울고 말았습니다..
조각난 mp3한 부분에 제 이름이 적혀있었던 것입니다..
도대채 어떤 넘인지는 몰라도..
저에게 이런 아픔을 왜 주는지..
아이리버 에도 원망이 갑니다.
위치추적 되게 만들고. 좀 더 적극적으로 찾아주었다면 이런 일 없었을 것을..
보상은 해 줘야 되는 거 아닙니까??
제 mp3가 산지 4일 만에 누가 훔쳐가고 또 오늘.. 완전히 산산조각 난 채 발견되었습니다..
그동안 계속 찾아달라고 했지만.. 아이리버는 무책임한 말만 되풀이 할 뿐이었습니다...
불쌍한 저를생각해 주시더라고 새로 하나 보내주시던가 보상이라도 해주십시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우선 분실하신 제품이 파손된 채로 발견되어 매우 안타깝습니다.
GPS와 같은 위치 추적 기능을 제품에 내장하기 위해서는 제품의 가격과
비슷하거나 이보다 높은 비용이 발생하므로 지원이 어려우며,
앞서 여러 고객님들께서 안내해 드리는 바와 같이 분실된 제품을
아이리버에서 직접 찾아드리는 것이 아닌 분실된 제품이 아이리버로
입고되었을 때에만 고객님께 안내가 가능한점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이 분실되었거나 파손되었을 경우에 아이리버에서 조치해
드릴 수 있는 내용은 없습니다. )
감사합니다.
제 목 : 2961 . .. 아이리버 정말 어이없군요.. 너무 무책임해요.. 소비자보호센터에 고발합니다..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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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빨리 보상을 해주던가 하십시오..
어제 파손된채로 발견되서.. 고치지도 못하고..
이제 어떡해 할 겁니까?
저도 하나의 고객입니다..
제대로 해주십시오..
보상은 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소비자보호센터에 고발할 겁니다.. 자꾸 이렇게 나오면..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저희 아이리버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분실하신 제품을 찾으셨으나 제품이 파손된 경우 저희 고객센타를 통해 기기점검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품 파손으로 인한 기기점검시에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셔야 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사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에는 저희 고객센타 080-3486-3838로 문의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2976 . ㅡㅡ 장난 하십니까?? 완전히 박살 났다는데 기기점검이라. 참 기가막히는 군요.. 빨리 보상이나 해주십시오..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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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너무 심하게 파손 되어 있었습니다..
파편 조각이 땅바닥에 뒹굴고 있었습니다..
그것을 보고 주인인 저는 그자리에서 울었습니다..
그리고 조각들을 눈물을 삼키면서 모아 땅에 묻었습니다..
그런데 기기점검을 받으시라고요?
장난 하십니까 지금??
보상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아님 새로 하나 보내주시던가요..
정말 너무하네요..
제 기분을 생각이라도 해보셨나요??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제품을 분실하시거나, 분실하셨던 제품을 파손되어 찾으신 경우
저희가 별도의 보상이나 무료로 수리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파손이 그정도로 심하신 경우라면, 수리는 어려울 듯 하네요..
저희쪽에서 도움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3309 . 아씌 진짜 장난하십니까??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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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제발 보상 좀 해주세요..
보상도 안 해 주면 어찌하라는 겁니까??
누구는 사물함에 자물쇠로 꽉 채워 놨는데도 누가 자물쇠 부셔버리고 훔쳐갔는데..
그리고 발견된건 완전 산산조각난 내 mp3...
정말 불쌍하지도 않습니까??
아니면 저희 집에 전화라도 해서 전화로 얘기좀 합시다.
보상이라도 해줘야 할 거 아닙니까??
아니면 제 메일로 답 좀 보내줘요.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우선 고객님의 안타까운 마음을 이해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만..
아이리버에서는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분실신고를 하신 제품이 아이리버로
입고가 되는 경우에 고객님들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는 서비스만 제공해 드릴 뿐
물건을 찾아드리거나 분실된 제품을 대신하여 사용하실 제품을 제공 혹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진행중이지 않습니다.
이점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3319 . 정말 너무하네요.. 사람 마음..이렇게 애태울 겁니까??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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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물건을 찾아드리거나 분실된 제품을 대신하여 사용하실 제품을 제공 혹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진행중이지 않습니다.
저한테 해 주면 되지 않습니까??
왜 안 됩니까??
저 가 불 쌍하지도 않습니까??
산지 4일 만에 잃어버려서 그저께 산산조각 난 채로 발견되서 땅에 묻어주고 왔습니다..
저희집에 전화를 해보시던가 e-mail로 좀 제대로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보상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정말 무책임 한 말만 되풀이 하지마십시오..
저 보상 제대로 안 해주면.. 자살 합니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여러차례 말씀드렸듯이 제품 제공은 해드리지 못함을 양해 바라며,
상담을 원하실 경우 저희 고객센타 080-3486-383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3444 . 아씌 진짜 너무 하시는 군요...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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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하다 못해 보상 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보상도 안해 줍니까 아이리버 에서는..
mp3 산지 4일만에 잃어버려서 산산조각 난채 발견됬는데..
너무 한것 아닙니까?
누군 잃어버리고 싶어서 잃어버렸습니까??
자물쇠로 꽉 잠궈 놨는데 누가 자물쇠 뿌셔 버리고 가져갔습니다...
정말 너무하네요 진짜..
왜 보상도 안 해줍니까??
보상이라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닙니까?
제 마음을 조금이라도 알기라도 합니까??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제품의 분실 및 파손에 저희 또한 아타까운 마음 입니다.
하지만, 이미 여러 차례 안내드린 바와 같이
고객 서비스 차원에서 분실신고를 하신 제품이 아이리버로
입고가 되는 경우에 고객님들께 별도의 연락을 드리는 서비스만 제공해 드릴 뿐
물건을 찾아드리거나 분실 또는 그로인해 파손된 제품을 대신하여 사용하실 제품을 제공 혹은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는 서비스는 진행중이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도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3838 . 보상 해 주십시오.. 아니면..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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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엠피3가 완전히 산산조각 난 채로 발견된지 꽤 됐습니다..
좀 있으면 시험인데 시험공부도 안 됩니다..
보상이라도 해주면 좀 나을텐데...
너무 한 것 아닙니까...
정말로 자살 해 버릴겁니다..
어떻게 되는 가 봅시다 아이리버..
이렇게 사람을 무시해도 되는 겁니까??
자살해 버릴겁니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저희 아이리버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차례 안내드린바와 같이 저희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은 한정되어 있습니다.
분실하신후 파손된 제품 보상의 경우 판매처 및 구입하신 구입처에 나와 있는 규정에 의거하며,
저희 아이리버에서는 처음 구입하신 후 작동 이상이 있을 경우에 A/S 및 교환 처리 해드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의 경우 보상을 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말씀 드립니다.
고객님의 경우 구입처로 문의를 하시거나, 저희 고객센터 080-3486-3838로
전화 주셔서 자세한 내용을 상담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목 : 3986 . 나보고 욕하는 사람들 보시오... 그리고 아이리버도...
이 름 : 김종진 아이피 : 220.XX.XXX.88 작 성 일 : 2004.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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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고객님께서 하신 질문입니다
제가 물건 간수를 잘 못 했습니까?
사물함에 넣어놓고 자물쇠로 꽉 잠궈 놓고 나갔는데 체육시간 끝나고 와보니까, 자물쇠가 파손되 있고, 제 것을 가져갔습니다..
그리고.. 어느 부모님이 30만원 가까이 하는 것을 잃어버리고 나서 바로 사줍니까?
그지라고 욕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저도 찾느라고 노력 많이 했습니다.
경찰서에 부탁하고, 제가 이리저리 뛰어다니고...
그런데...
1주일전 쯤인가..
산산조각 난 채로 발견되서..
뒷산에 묻어주고...
얼마나 허탈합니까..
그런 제 심정을 이해해 보셨습니까..
정말 너무하는군요 사람들..
A. 고객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종진 고객님
이미 여러 차례 답변 드린것처럼, 아쉽지만 문의주신 경우는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이점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분실이나 파손에 대해 별도로 보상을 해드리진 않습니다.
고객님과 같이 제품을 분실하셨다가 찾았는데, 파손이 된 경우나, 사용중 파손된 경우
증상에 따라 수리가 가능한 경우, A/S를 통해 수리를 받으실수 있음으로
번거로우시겠지만, 파손된 제품이라도 찾으셨다면 이전에 안내드렸던 대로
AS를 한번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큰 도움이 되어드리지 못한 점 거듭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김종진'이란 사람이 쓴 글 읽어보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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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에 감동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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