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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시브 : 추가 물리 공격력 만큼 체력과 방어력이 올라감 (기본공격력 제외)
물리공격력 1 : 5체력, 물리공격력 1 : 0.5방어력
Q : 바위 던지기
마스터시 낮은 기본데미지 + 시전자 최대체력 5%(+0.02 추가AD계수) 물리데미지
W : 아프지 않아요
기본 지속 효과 : 추가 방어력,마방 (10,20,30,40,50)
시전 효과 : 5초 동안 기본지속효과 3배 피격당할때마다 지속시간 1초씩 늘어남 최대 20초
(쿨타임60초 쿨타임시 기본지속효과 사라짐)
E : 후려치기
마스터시 낮은 기본데미지 + 시전자 잃은체력 5%(+0.02 추가AD계수) 물리데미지
600범위 넉백후 3초간 이동속도 90% 감소 (점차 회복됨)
R : 난동부리기
3초동안 초당 기본데미지 + 0.5 AD계수의 피해를 적아 구분없이 450 범위 안에 줌
범위 안의 적, 아군에게 0.5초 스턴 후 1.5초 동안 이동속도 80% 감소
이야 궁으로 아군 죽이는 재미있는 트롤링이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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